'나는 SOLO' 6기 촬영 중 만난 영숙과 영철은 지난 6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영철은 대형 피트니스를 운영하는 사업가이며 영숙은 대기업 UX디자이너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했다. 



영숙, 영철은 지난 3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사회를 맡은 영식을 비롯해 영수, 영호, 광수, 영자, 현숙, 옥순 등이 참석해 의리를 지켰다. 영식과 결혼을 앞둔 정숙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영숙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결혼식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Wedding day, 샘나두 오늘 결혼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우선 여러 일정을 소화하며 결혼을 빠르게 준비하다 보니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연락을 드리지 못 했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친구들, 지인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라면서 "본식 진행 중에도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음에도 많은 축복과 응원 감사했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나는 솔로' 멤버들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영숙 영철의 결혼식, 뒤풀이 사진 등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공개 열애를 하다 결별한 영자와 영호가 한자리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영호는 6기 멤버들과 찍은 사진과 함께 "늘 언제나 항상 그렇듯 오랜만에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영자 역시 "언니야 너무 예쁘다. 행복한 6기"라고 적어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 현숙은 "모두 반가웠고, 정숙이는 얼렁 건강해지고 영철, 영숙 축하해", 옥순은 "언니 오빠 잘 살아요"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영철도 SNS를 통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가장 추운 날 만나 정말 뜨겁도록 더웠던 오늘 저희 결혼했습니다"라면서 "그만큼 뜨겁게 사랑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 자리 빛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영숙과 턱시도를 착용한 영철이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결혼 서약을 읽는가 하면 지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네티즌 반응:


똑부러지는 영숙, 따뜻하게 챙겨주는 영철 

그래서 더 둘이 잘 어울린다 생각한 커플

2세와 행복하게 잘 살것 같아요


축하축하축하합니당... 두분 외모 인성 똑닮 아기는. 얼마나 멋질까용..아이는 정말정말 너무 대단한  축복입니다...


잘 사실꺼같아요.. 영숙님 단단하고 현명하신거같고 영철님 사랑할줄아시는분같아요.

영철님 누나 만타구 들은거같은데. 

가족분들 결혼하면 각자의삶입니다..

주의해주시길


영철이가 여자 많이 만나봤을텐데 이해가 안가네... 영숙같은 여자 엄청 흔한데... 당연히 영숙한테는 영철이가 너무 좋을 수 밖에;; 만나본 남자 중에 가장 완벽한데. 외모 성격 스타일 능력 어디 빠지는게 있냐? 몸도 엄청 좋고.. 거기다 겨우 2살 연상이면 하늘이 두쪽나도 잡아야될 남자지..


솔로 6기인데벌써 애기가탄생? 하여간축하! 행복하시길


두분 너무 아름다워요

항상 지금 처럼 행복 하게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