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조세호에게 사과한 사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재석은 '섬세하고 다정한 시선으로 연기에 진심을 다하는 배우'라는 수식어로 한지민을 소개했다. 


한지민은 '우리들만의 블루스'에서 극중 쌍둥이 자매 언니로 나온 정은혜 작가와 친해져 현실에서도 돈독한 우정을 뽐내고 있다. 정은혜 작가가 출연하는 '니 얼굴'의 홍보요청도 자처했다고 한다.



이에 한지민은 "시선 맞추기가 매우 어려웠던 친구(정은혜 배우)가 4000명의 얼굴을 실제로 그렸다"고 밝혔다. 이어 "그렇게 해냈다는 게 감격스럽고 눈물이 났다"고 덧붙였다.


한지민은 "실제 다운증후군 친구라 배려하며 촬영해야 하는 환경이라 노희경 작가님이 부탁을 하셨다."고 말하며 촬영 전 "나 역시도 편견이 있었던 듯 하다." 라고 말했지만 먼 친척 조카중에도 다운증후군 친구가 있다며, 촬영환경에서 모두가 사랑으로 감싸주고 도와주니 프로처럼 잘하게 되더라고 이야기 했다.


정은혜 작가는 드라마 환경에서 연기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과 응원을 받았다. 이에 한지민도 처음에는 타인과의 눈맞춤도 어려워했지만, "조화롭게 어울리고 소통하고, 편해지고, 이런 모습이 감동이었다."며 "우리들만의 블루스가 발달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게 잘해내고 싶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한지민은 정은혜 작가를 향해 "나를 기억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얼마 전 종영한 tvN '우리 블루스'에서 정은혜 배우가 실제로 그린 그림을 보고 통곡한 장면이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가만 있어도 운다는 오해를 받는다는데 눈이 정말 예쁜 사람이 있다"

한지민을 칭찬했다. 이에 한지민은 "그만두면 별거해"라며 부끄러워했다.


한지민은 "친구가 된 지 한 달 반 정도 됐다"며 조세호와의 친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의 '예능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한지민은 "소속사는 항상 시키고 싶어한다"고 말한 바. 특히 현장에 있던 소속사 대표는 "유 퀴즈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한 바. 그러자 한지민은 조세호에게 "미안하다, 미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민의 고향은 서울이며 1982년 11월 5일 출생

나이는 41세입니다. 가족으로 할머니, 부모님, 언니가 있으며 학력은 서울은로초등학교, 중앙대부속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서울여대 사회사업학 학사입니다.


한지민의 키는 160cm이며 몸무게는 43kg으로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MBTI는 INFP입니다.


한지민 데뷔 광고 드라마 영화 배우 활동

한지민은 중학교 3학년 시절 학교 선생님 추천ㅊ


2003년 '올인'에 송혜교의 아역으로 드라마에 첫 출연했으며 당시 500:1의 경쟁률의 다른 배우가 있었으나 한지민이 뽑히기도 했으며 드라마 '좋은 사람'으로 첫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지만 스스로 연기력의 부족함을 느끼고 처음부터 다시 배우고 싶다고 스스로 주연에서 조연으로 배역을 조정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드라마 '대장금', 부활', '경성스캔들', '이산', '옥탑방 왕세자', '아는 와이프'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조선명탐정', '역린', '미쓰백'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지민과 이진욱이 영화 '해피뉴이어'의 비하인드 촬영 모습에서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촬영 후 식당에 도착한 두 사람은 상황극으로 식당 사장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상황극을 인지한 식당 사장이 서비스를 주며 손녀에게 줄 사인을 요청하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영화 드라마에 출연 중인 한지민의 프로필 나이 키 열애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지민은 과거 이서진, 소지섭, 알렉스 등과 열애설이 났지만 열애설이 난 이서진과 소지섭은 오히려 한지민에게 미안해했다고 하는데요. 한지민이 그만큼 사생활에 철저하게 관리하기도 했으며 짝사랑을 많이 했지만 거절당할까 봐 많이 숨겼다고 합니다.


한지민의 이상형으로는 가족들과 잘 어울리는 사람이 좋다고 하는데요. 자신을 유쾌하게 해 줄 수 있고 가정적인 남성으로 뽑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