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배우 진태현 씨가 임신 9개월에 접어든 아기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진태현 씨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일기. 32주 9개월차 진입”이라는 글과 함께 태아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과거 '동상이몽2'에 출연해 '진박부부'로 불리며 애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당시 방송에서는 집안일까지 함께 하며 서로를 존중하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전반적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이들은 첫째 딸 다비다 양을 입양하고 가족이 되는 모습을 '동상이몽2'를 통해 솔직하게 공개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진박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다시 보고 싶은 부부에 뽑히기도 했을 정도다.


'진박부부'의 '동상이몽2' 재출연을 응원하는 반응 또한 많았던 바. 


그는 '동상이몽2' 대기실 사진과 함께 "네 출연해요 맞아요"라며 "오늘 아니고 다음주 18일날 방송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오랜만에 '동상이몽2'에서 근황을 공개할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일상이 어떨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스타 부부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촬영 분량은 18일 공개된다.


진 씨는 “날도 덥고 힘이 들지만 잘 버텨주는 우리 아내가 자랑스럽다. 완주를 앞두고 마지막 보급 장소에서 물을 마시고 있다. 아빠 말 잘 듣고 열심히 본인 할 일을 하는 우리 첫째도 너무 감사하고”라며 “우리 베이비로 인해 더 차분해지는 나도 참 신기하고 대견하다. 점점 가족의 형태가 완성되며 또 다른 중요한 계획도 기도도 지혜로 열심히 잘 이겨나가 볼 생각이다”라고 적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박시은은 "아이가 역으로 저와 똑같이 서있다고 한다"라며 현재 태아가 역아 상태라 밝혀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자연분만이 불가한 상태지만 박시은은 "할 수 있다면 자연분만을 하면 좋겠다"고 전했는데. 이어진 장면에서는 산부인과 검진을 받으러 간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관심을 모았다. 


그는 “지난주 1.8kg의 베이비를 만나고 왔다.너무 고마웠고 초음파상으로 입을 벌리고 닫는 모습을 보면서 아빠 힘내라고 하는 것 같아 더 열심히 베이비를 위해 운동해야겠다"라며 뱃속 아기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진 씨는 "우리 애플이도 하늘이도 함께 기뻐해 줬으면 좋겠다”라며 “너무 고맙다. 먼저 와줬던 우리 베이비들. 하늘나라에서 하나님이랑 놀고 있으면 아빠가 나중에 가서 놀아줄게. 꼭”이라고 덧붙여 뭉클함을 안겼습니다.


박시은 부부는 아이를 갖고 싶어 했지만, 2번의 유산의 아픔이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서로를 의지하며, 밝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봉사 활동도 열심히 하셨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2015년에 결혼한 진태현, 박시은은 2019년 봉사 활동을 통해 만난 대학생 딸 박다비다 양을 입양했습니다.


입양이 쉽지는 않은 선택인데, 입양하고 딸과 어울려 잘 지내려 노력하는 모습이 션 부부처럼 따뜻하게 느껴졌네요.


정말 마음이 선하고, 따뜻한 부부라 느껴져서 앞으로 잘 되길 바랐었는데, 이번에 임신 소식을 보고 반가워서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저는 그 부부와는 상관없지만, 진태현, 박시은 부부처럼 밝고 따뜻하게 살아가고 싶고,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좋네요.


몸 관리 잘하셔서, 예정대로 출산을 잘하길 바랍니다.


10, 20, 30, 40 대에도 엄마가 필요하다는 말씀 너무 공감해요!! 저도 입양이 되어서 더 공감이 되어요!! 존경합니다!!


방송 보면서 인위적인게 당연 있겠지 라고 보면서도 그 중 박시은님 말로는 표현 못하는 감정이 느껴져서 인스타 초보지만 팔로우 합니다...!! 진태현님이 존경한다는 말이 정말 와 닿더라구요 존경합니다~~


서문여고 박은영 박시은씨 첨 데뷔했을때 생각나네요~ 또래였어서 기억이 더 선명한. 최창민 뮤비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되게 개성있고 처음 보는 얼굴이었어요~ 요즘말로 잘생쁜이랄까요. 물론 미인이지만 전형적인 미인은 아닌데 정말 독특하고 개성있는 마스크에 정말 인형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얼굴선이 굵고 짙었던. 한국의 제니퍼 애니스톤같은. 


저랑,예정일 비슷하셔용 신생아땐 모.. 테이블 괜찮을것 같은뎁@ 백일? 기어다니면 테이블 어째야하나 사면 모서리에 머 붙여야하나 저도 생각중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