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는 6월 3일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결혼한다고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고백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42)가 6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국내외 팬들의 축하는 물론 외신의 큰 관심도 받고 있다.


장나라 소속사에서 장나라 결혼에 대하여 공식 발표 했는데요. 전에 양가 어르신들과 상견례를 했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 했다고 전했습니다.


장나라 결혼 날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6월 말쯤으로 알려졌으며


양가 가족과 친지 그리고 가까운 지인만 모시고 조촐하게 결혼식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장나라는 결혼 이후에도 연기자로서 더욱 성숙 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 습니다.


장나라는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 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면서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만의 ET투데이 또한 "여신 장나라가 결혼하다"라며 "이날 6세 연하의 남성과 2년 넘게 교제해오다 결혼식을 올리게 된 사실이 공개됐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장나라가 데뷔 2001년 이후 21년이 흘렀다"며 "드라마와 가요계에서 활약했고 중국어 앨범도 내 중화권에서도 꽤 유명하다"라고 소개하면서 "올해 41세인 그는 행복을 찾아 결혼을 앞둔 신부"라고 축하했다.


소속사는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요한 순간 앞에 선 장나라 배우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오랜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힌 장나라는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1981년생인 장나라는 지난 2001년 가수로 데뷔해 '고백' '4월 이야기'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스위트 드림'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2000년대 정상의 인기를 누렸다. 또한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운명처럼 널 사랑해' '고백 부부'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장나라는 그간 중국 드라마 '댜오만 공주' 등에 주인공으로 나서며 현지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장나리씨의 키는 163 이고 데뷔 후 바로 가요대상,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하고, 지상파에서 2개의 가요대상을 수상하고, 연예대상에서도 상을 휩쓸었으며 광고계에서도 가장 높은 모델료로 활약하는등 신드롬의 인기를 자랑했습니다.


또한 현재도 엄청난 동안 외모로도 유명하여  드라마 등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장나라의 결혼발표는 그 자신으로서도 안정된 생활을 누리기 위한 최적의 시간이었다고 판단이 되었기에 한 것으로 보이고 그를 사랑하고 아끼는 팬들의 입장에서도 장나라의 결혼으로 인해서 그녀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목소리가 더욱 많습니다. 


장나라씨의 결혼 발표 소식에 오랜 팬들은 장나라의 결혼 발표를 축하해주기 위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수많은 축하 인사를 남겼습니다.


저도 장나라씨의 앨범이 집에 있을 만큼 오래된 팬으로 장나라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이 되었으면 하네요:)


저 또한 어렸을 때 팬으로써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마 그 시절 사람으로 장나라씨 안 좋아했던 남자가 없었을 듯 싶습니다. 너무너무 축하하고 항상 잘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