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기 연인 자랑 타임"이라는 글을 공유했다.


특히 최준희는 남자친구와 찍은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영상 속 최준희는 남자친구에게 꼭 붙어 매달렸고, 남자친구 역시 최준희를 번쩍 들어올리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두 사람은 진하게 입맞춤을 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2022년 1월 15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최준희는 남자친구에 대해 "작년 8월부터 만났다"며 "내가 꼬셨다.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 할머니도 만났다"고소개하였습니다.


2022년 1월 19일에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자친구와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던 최준희는,


"혹시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성 기사가 나오자 "스냅 사진 촬영"이라고 알리며 콘셉트일 뿐이라고 하였습니다.


최준희 과거에 왕따사건등등 논란이 있었습니다. 최준희의 소속사는 배우 이유비 소속사인 와이블룸이라고 하는데요. 


2003년 3월 1일 출생한 최준희 나이는 올해 만 18세입니다. 최준희는 배우 최진실과 야구 선수 조성민의 딸인데요. 외삼촌이 배우 겸 가수인 최진영, 배우 최재성이 외당백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최준희 오빠 최환희는 현재 지플랫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최준희의 가정사는 불운의 연속이었는데요. 엄마, 외삼촌 그리고 아빠까지 스스로 목숨을 끊어 세상을 등지는 사건이 발생한 것이죠. 최준희 엄마 최진실은 2008년 10월 2일 향년 39세로 사망, 외삼촌 최진영이 2010년 3월 29일 향년 39세로 사망 급기야 아빠 조성민까지 2013년 1월 향년 39세로 사망하게 되고 최준희와 최환희는 외할머니 정옥숙과 함께 생활하게 됩니다. 지금 발견한 사실인데 세 사람 모두 마흔을 눈앞에 둔 39세의 나이로 세상을 등졌네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사랑하는 세 사람을 떠나보내고 최준희는 외조모와 살면서 정서적으로 매우 불안한 상태를 보였는데요. 결국, 최준희가 SNS를 통해 외조모를 가정폭력으로 고발하는 사건이 발생하게됩니다. 수사 결과 가정폭력으로 볼 수 있는 정황이 없어 외조모는 무협의로 판정, 아동보호 전문기관과의 협의 하에 사춘기 특유의 양육자 간의 갈등으로 결론 내립니다. 


당시 최준희는 SNS를 통해 외조모가 본인을 폭행하며 엄마 최진실과 아빠 조성민의 이혼도 외조모 탓이라는 발언을 하였는데요. 당시 최진실의 모친 정옥숙 씨 역시 악덕 부모라고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다수의 언론은 최준희의 외조모 편을 들어주었고 최준희에게는 불운한 가정사를 원인으로 들며 동정적인 시선을 갖는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