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에 데뷔한 23년 차 배우,지금은 육아에 올인 중인 4년 차 엄마 '신지수'결혼 전엔?



신지수는 "심장이 터질 거 같다. 공식석상이 오랜만이다"라며 긴장된 기색. 여전히 어려 보이는 미모로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동안 에피소드도 많았다. 


앞서 신지수는 7호 입주자인 유선의 해방타운에 초대되어 화장실 한 칸만 있으면 해방이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결혼 5년 차인 신지수는 결혼 후 첫 해방을 맞이하여 들뜬 기분을 보여줬네요. 신지수는 딸 출산 후 약 40개월 만에 첫 외출이다, 육아에 미치기 일보직전이었다며 누구보다 자유를 원하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또한, 만삭 때도 몸무게 50kg 나갔다며 스튜디오의 안쓰러움을 샀습니다.


신지수는 "남편한테 오는 등기였는데 기사님이 아빠냐고 묻더라. 그리고 여기저기서 반말을 하시더라.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신지수는 '해방타운' 출연 제안을 바로 승낙했다며 "미치기 일보직전. 번 아웃이 오기 직전이었다. 결혼 후 4년 만 첫 해방"이라 밝혔다.이종혁의 대학로 여행 With 안내상, 우현 레전드 배우들과의 그 시절 추억, 풋풋한 조녁이는 덤"네가 성실?" 형들의 자비 없는 극딜 재현하는 추억의 연극 무대는?


입주하기 위한 짐으로 신지수는 마트 장바구니 하나 만을 준비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깔끔하게 된 집과 달리, 해방타운에서는 한량(?) 20대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갔네요. 옷을 대충 벗어던지고 짐 정리마저 끝낸 신지수는 맥주 2캔을 순식간에 마시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장윤정은 이를 보고 예스! 


장윤정은 “예스! 드디어 여성 팀에도 왔다”며 ‘알코올 러버’의 등장에 격하게 환호했고. 신지수는 오랜만에 드라마 시청을 하며 “배우 시절이 안 그립다면 거짓말이다”는 ‘경단녀’로서 심경을 전했습니다.


 “결혼 전 해외여행도 즉흥적으로 갔을 정도로 충동적이었다”고 밝힌 신지수는 즉흥 해방 라이프를 즐겼고. 어딘가로 전화를 걸어 급 예약을 잡는 모습에 궁금함을 더했습니다. 그녀가 향한 곳은 다름 아닌 강남의 한 헤어숍이었고. 늘 혼자 머리를 잘랐던 신지수는 해방을 맞이하여 제대로 변신하기로 결심했네요. 신지수는 “생기 있는 스타일로 부탁한다”며 시선을 집중시켰고. 스튜디오를술렁이게 만든 신지수의 메이크 오버 모습은 방송에서 볼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지수는 대학교 동기들을 만난거죠. 동기들에게 신지수는 오늘 하루는 시계를 안 봐서 너무 좋았다 며 폭풍 먹방을 보여줬네요. 결혼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신지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친구들에게 외로움에 속지마라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네요.


결혼 토크가 이어지자 아직 미혼인 친구들에게 “외로움에 속지마”라며 폭탄 발언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신지수는 한동안 연기 활동이 뜸했던 이유에 대해 "할 틈이 없었다. 아기 키우느라"라며 "남편은 프로듀서로 계속 활동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결혼하자마자 임신을 하고 2018년 봄이를 낳았다"며 "봄이가 저에게 안겨만 있는다. 애가 저랑 절대 안 떨어지기 때문에 두고 어디 가는 게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남편이 안거나 그러면 자지러질 정도로 운다. 남편도 손을 못 대고 저혼자 오롯이 한다"고 덧붙였다.


모든 것이 아이에게 맞춰진 일상이라고. 육아에 지친 그는 "제가 울면 다 무너질 것 같았다. 울 수가 없었다. 제가 울면 다시는 못 끌어올릴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배우 신지수는 1985년 10월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고 2017년 11월 음악 pd였던 이하이와 결혼하였습니다. 신지수는 신체 키 153.5cm 몸무게 3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명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다.


신지수는 아역배우 출신이고, MBC 어린이 합창단이었다. 디헤븐이라는 그룹으로 가수로도 활동하였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아역 시절 KBS의 어린이 드라마 어린 왕자, H.O.T.의 We Are The Future, 조성모의 아시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덕이, 소문난 칠공주, 제중원 등이 있으며, 2010년 말에는 디헤븐(D. Heaven)이라는 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다.


또래들에 비해 상당히 동안인데, 소문난 칠공주 극중 커플-부부였던 이승기(황태자 역)보다 연하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신지수가 이승기보다 나이가 더 많다.


방송에서 나온 신지수의 집 위치는 비공개이며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신지수는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들을 만났고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는 것도 잠시 “오늘 하루는 시계를 안 봐서 너무 좋았다”며 여유롭게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