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방송된 '돌싱녀2' 5회는 시청률 4.0%를 기록, 퓨전 채널 동시간대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계성, 김은영, 김채윤, 유소민, 윤남기, 이다은, 이덕연, 이창수가 힘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 려졌다. 돌싱 빌리지'의 마지막 날은 물론이고,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케이블카에 뜨겁게 모인 남녀들의 '최후의 선택'.



 ‘돌싱글즈2’에서 윤남기가 이다은을 향한 한결같은 직진사랑을 보인 가운데, 최종 선택에서 동거까지 이어진 커플에 대해 궁금증을 남겼다. 이날 8인의 돌싱남녀들은 마지막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윤남기, 이다은은 굳건한 모습을 보였다. 버려진 모습이 더욱 위엄이 있었다. 다음날 아침이었다. 캠핑 날짜를 찍어야 하는 상황. 이다은 방 앞에서 기다리는 윤남기.


윤남기, 이다은은 아침 일찍 함께 1층으로 내려가 서로를 데이트 상대로 결정했다. 캠핑 데이트를 함께 하게 된 윤남기와 이다은은 사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다. 이를 본 패널들은 "같이 가냐?!"라며 두 사람의 핑크빛 발색에 설렘을 드러냈고, 윤남기는 "다은이에게 같이 사진 찍자고 했다"고 말했다. , 내 마음은 변하지 않아 함께 사진을 찍을게.


모두 각각 도장을 채웠고, 본격적으로 캠핑장 데이트 모습이 그려졌다. 케이블카 최종선택이 남은 상황.남기는 다은에게 “좀 떨린다”고 하자, 다은이 귀여워했다. 이에 남기는 “안 떨어도 돼? 안 떨라고 하면 안 떨게”라 고 말하며 다은을 향한 직진 모습을 보였다. 


이후 두 사람은 캠핑카 앞에서 저녁을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 윤남기는 무심코 다은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묻는다.


힘든 건 다은이가 먼저 말해주는 것 같다. 이에 심사위원 이지혜는 "연애는 사랑의 교과서인 남기오빠처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유세윤은 "결정적 실수가 올 것"이라고 질투했다.한편 다은은 남기에게 “오빠랑 있을 때 얘기하기 정말 싫다. 막 느끼기 시작하는 단계에서 형과 이야기를 하면 낯설지 않을까 걱정했다”고 말했다.


다은은 남기에게 "너무 친한 게 아니라 그때 사랑에 빠졌다. 이때 남은 침침한 분위기를 깨기 위해 다은이와 함께 김치를 담근 사진을 찍었다. 다은은 "이렇게 보이기도 힘들지 않냐"고 말했다. 남재는 부끄러워하자 "귀엽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다은은 "오빠도 엉뚱한 면이

있는데 보기보다 귀엽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패널들은 “좋다, 부럽다”고 교차 설렘을 느꼈다. 하지만 윤남기는 이다은을 향한 마음을 숨길 수 없다. 이어 윤남기는 이다은에 대해 "너무 예쁘다. 제천에서 제일 예쁜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다은도 윤남기에 대해 "오빠는 바보인데 그 모습이 귀엽다"고 화답했다.


그렇게 날이 밝았고 최종선택의 날이 다가왔다. 결정을 내릴 시간. 남자가 먼저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있는 여자가 탑승을 하는 모습이었다. 마음에 들면 손을 잡고 함께 내리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혼자 내려야 하


는 상황. 최종 커플이 되면 바로 동거 시작인 규칙이었다. 잠시 후 싱글남인 김계성, 윤남기, 이덕연, 이창수가 각각 로프웨이를 오르며 눈을 감고 있는 윤남기와 이창수의 표정이 텐션을 고조시킨다. 여성 아티스트들도 떨리는 마음으로 남성들이 타는 케이블카를 기다리고 


있어 최종 선발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선택을 앞두고 이창수는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데이트가 '쓰럽다'고 어디로 갈지 모르는 사이, 케이블카를 타면서도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말했다. 얘교편에서 다은은 “우리 아기, 아빠처럼 사랑해줄 사람이 있을까”라며 올라갈 때까지 고민하는 모습. 이 가운데 MC들도 놀랄 찐 동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공개, 실제로 침대에 나란히 이불을 덮고 누운 모습이 그려지자 모두 “동거할 필요 없지 않나, 바로 결혼식 해야할 정도”라며 흥분, 더욱 궁금증을 남겼다 한편. 


돌싱남녀들의 연애X동거 프로젝트를 다루는 러브 버라이어티 MBN ‘돌싱글즈2’ 6회는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돌싱글즈2’는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이 두 번째 웨딩 로드’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로맨스 전쟁을 벌이는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