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으로 첫 가상 결혼을 시작한 이상준과 은가은은 꼼곰커플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주 '와카남'에서 은가은은 이상준과의 결혼 궁합 결과가 들어있는 종이를 공개했는데요. 은가은은 자신의 미스트롯2 출연도 맞춘 용한 점집에서 가져왔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은가은은 "처음 궁합본 게 너무 안 좋았다. 근데 이상준과 평소에는 진짜 잘 맞는다. 그래서 이건 삼세번은 봐야 한다고 생각해서 직접 찾아가 봤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두 사람의 궁합은 서로 맞지 않는다고 쓰여있었고 특히 중년기에 두 사람 모두 바람기가 살아난다고 되어있어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 은가은과 이상준은 용하다는 점집에 직접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상준은 무당에게 "두 사람이 맞바람 핀다고 하는게 어디있냐"라고 말했습니다. 무당은 은가은에게 "여자이지만 남성이다"라고 말하며 아무도 고집을 못 꺾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준이 아내, 은가은이 남편 성향. 이에 은가은은 격하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주 전문가는 이상준에 대해 성격은 강하지만 여리고 굉장히 소심한 마음을 갖고 있어서 잘 삐진다고 분석했다. 


이어 이상준에게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을 것이라고 말하며 '와카남' 프로를 만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라,라고 말했습니다. 


은가은과 이상준은 실제로 결혼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해했고 관상 전문가는 동물 관상으로 설명했다. 관상 전문가는 "이상준은 고릴라상이고, 

은가은은 어린 양의 상이다. 초식과 잡식 동물의 만남이라 먹이 갖고 싸울 일은 없지만 좋은 궁합은 아니다"며 "굳이 얘기하면 이효리-이상순 커플 관상과 같다. 두 사람이 잘 사는 건 이상순이 솔직하고 단순하기 때문이다. 이상준은 원숭이처럼 잔꾀를 부린다. 이상준은 은가은과 잘 되려면 감성과 따뜻한 마음으로 대해줘야한다. 은가은에게 필요한 건 그런 남자"라고 설명했다.


역술인은 초식 양과 잡식 고릴라의 만남은 먹이를 두고 싸울 일은 없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부부로 좋은 궁합은 아니다”고 말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상준은 "우리 둘 사이는 나의 문제인 거 같다. 그동안 부끄러워서 본심을 많이 숨겼는데 한 번에는 못할 거 같지만 이제는 조금씩 고릴라 같은 마음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분이 컨셉이지만 찐으로 잘어울림", "이상준님의 예능캐미덕에 화요일이 언제나 기대됩니다", "너무 실감나게 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상 전문가는 "이상준이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상대방 맞추기에만 급급하다. 인위적으로 한다. 둘이 잘 되고 싶으면 진심을 보여줘라"고 조언하고는 "이상준이 속으로는 은가은을 가상이 아닌 실제로 좋아하고 있다. 왜 나한테 마음을 안 주나 그런 부분이 있다. 하지만 주변에 예쁜 여자가 지나가면 100% 쳐다본다. 바람날 상"이라고 단언해 이상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은가은은 관상 전문가와 만나자마자 "성형은 했는데 눈은 안 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관상 전문가는 "순수한 눈이다. 관상이 굉장히 좋다. 결혼하면 남편한테 헌신할 마음의 준비가 다 끝나서 태어난 분이다. 항상 진솔하다"며 "근데 조심해야하는 건 남자를 잘 골라야 한다. 남자 보는 눈이 없다"고 말했다.


이상준에 대해서는 "부와 명예가 있는 좋은 관상"이라고 했지만 "본인이 스스로 좋은 관상을 깎아 먹는다. 지금보다 더 잘 나갔어야 정상인데 철부지다. 무개념, 무계획이다. 잔머리도 너무 많이 쓴다"고 지적했다. 


진심으로 은가은에게 다가가고 했다. 특히 도화살이 많다고 덧붙이자 이휘재도 “상준이 의외로 인기 많다”며 인정했다. 하지만 관상가는 “반대로 본인이 쫓아가는 도화살”이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에 이상준은 "맞는 얘기 같아서 계속 소름이 돋았다"고 인정했다.


이때, 관상가는 “이상준이 실제로 은가은을 좋아한다”면서 이상준의 마음을 고백,  동물관상으로는 이상준이 고릴라라고 했다. 이효리와 이상순 관상처럼 미녀와 야수의 조합이라고. 관상가는 “하지만 이상준은 고릴라가 아닌 원숭이, 잔꾀가 많다”며 “넓은 마음으로 은가은을 바라봐라”고 조언했다.


은가은과 이상준은 함께 바다로 여행을 떠났다. 커플룩을 입고 바다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만끽한 두 사람은 차박을 즐기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그러나 이상준은 전구 장식도 제대로 달지 못했고 은가은이 대신 장식을 달았다. 이상준은 비록 과정은 엉망이었지만 이상하게도 맛은 있었던 저녁 식사를 완성했다. 


이상준은 갑자기 은가은을 끌어안으며 "나도 빠졌어. 너한테"라는 닭살 멘트를 날렸다. 은가은은 "입만 살았다"며 말했다.


이후 은가은에게 "꼬미가 별이 될 때까지 내가 내조하겠다. 하나는 약속을 해달라"며 준비해온 혼인신고서를 내밀었다. 그는 "이걸 써야 진짜 결혼을 한 거다"라고 말했다. 은가은은 "이거 하면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거 아니냐"며 당황했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혼인 신고서를 작성했고 사인까지 했다. 이상준은 "조금 뭉클하다"며 묘한 표정을 지었고, 은가은도 "기분이 이상하다"고 말했다.


이상준은 “혼인신고 썼는데 자고 가야지, 옷 벗어줄 테니(?) 자고 가자”면서 먼저 캠핑 차에 먼저 누웠다. 막무가내로 침대로 가는 이상준을 보며 은가은은 “그냥 집에가서 자자”면서 결국 문닫고 정리해 폭소하게 했다.


26일, 은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찍어준다며”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바닷가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상준과 은가은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핫핑크 컬러의 커플 의상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에 이상준은 댓글로 “예쁜데”라고 스윗한 면모를 보여 두 사람이 실제로 연인 사이가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게 한다.


이상준은 1982년생, 은가은은 1987년생으로 5살 나이차가 나며 두 사람은 각각 40세, 35세입니다. 

 

은가은본명은 김지은이고 출생지는 경상남도 김해시. 고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 "Drop it"으로 데뷔했으며


팬덤은 더 러버 별명은 잘 운다고 해서 은도 꼭지 학력은 합성 초등학교 졸업. 소속사는 코스믹 뮤직 랩, TSM 엔터테인먼트, 린 브랜딩입니다.


한편 은가은은 과거 공황장애를 겪었던 사실을 고백하며 극심한 우울증을 앓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