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공개된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제시가 세 번째이자 첫 가수 호스트로 출격했다. SNL에 제시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완전 찰떡이다! 했었는데요.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시는 한층 대담해진 유머로 (SNL 코리아)를 통해 역대급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2015년 (SNL 코리아) 시즌 6에 특별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는 제시는. 


오프닝 공연부터 다양한 코너에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히트곡 '눈누난나'로 화려하게 포문을 연 제시는 코너 '백설공주와 다섯난쟁이'에서는 팜므파탈 백설공주로,  '보건교사 안은영'을 패러디한 '보건교사 호현주'에서는 반전매력을 지닌 보건교사로 분장해 특유의 호괘한 모습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 코너는 제시의 본명을 따 '보건교사 호현주'로 꾸며졌다. 박군은 배드민턴부 코치로 특별출연했다. 박군의 소개로 강당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는 "배드민턴은 아주 위험하다. 모두 조심해야 한다"고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가며 설명했다.


이에 학생 역의 주현영은 "발음은 좋은데 좀 재수없지 않냐"고 비아냥거렸고 정혁과 권혁수 역시 "손톱에 세균이 득실득실할 거다. 손톱이 너무 빛나서 반딧불이가 들어오는 줄 알았다"고 비꼬았다.


이를 듣고 분노한 제시는 서바이벌 출연 당시 자신의 유행어 "야! 너희들이 뭔데 나를 판단해!"를 시전, 갑자기 히트곡 '어떤X'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신동엽은 제시에게 "배우들은 연기를 하지 않나. 그런데 가수라서 부담이 된 것 같다. 주변에서 'SNL' 출연에 대해 우려하지는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에 제시는 "몇 명은 걱정했다. 하지만 오빠도 알지 않느냐. 나는 하지 말라면 더 한다"고 당당하게 답했다. 


SNL 신동엽 레전드


SNL하면 역시 신동엽, 섹드립 하면 역시 신동엽이죠. 아슬아슬 줄타기를 하며 선을넘지 않는 신동엽의 개그가 SNL에서 유독 더 돋보입니다. 


또 지난주 하지원의 '웃참 챌린지'라는 명장면을 탄생시킨 정상훈은 '기가 후니' 캐릭터로 이번에는 AI 인턴으로 변신 제시와 함께 포복절도 케미를 선사했다.


이때 교장 역을 맡은 정상훈이 강당에 모습을 드러냈고 뒷돈을 받은 듯 실력보다 연줄 위주로 배드민턴 선수를 선발해 분노를 유발했다. 박군은 잘못된 일임을 강력하게 어필했지만 제시는 방관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주현영은 또 "왜 보건 선생님은 아무런 말도 안 하냐. 높은 사람한테는 한 마디도 못한다. X나 현타 온다. 얼굴값 X나 못한다. 진짜 선생님 맞냐"고 일갈했다.


자극을 받은 제시는 또 "야! 너희들이 뭔데 날 판단해!"라고 외치며 쎈 언니로 변신한 뒤 정상훈을 향해 "아니 이런 쓰레기 같은 놈. 야! 어린애들이 뭘 보고 배우겠냐. X탱구리야. 돈이나 받아 먹는 이 씨XX"라고 마구 욕을 퍼부었다. 이에 정상훈은 오줌을 지리기도.


끝으로 주현영은 자꾸 노출하려는 제시에게 "아예 그냥 발가벗어보시지"라고 도발했고 제시는 마치 홀딱 발가벗은 채 거리를 활보하는 듯한 당당한 자태로 코너의 문을 닫았다.


이어 신동엽이 "싸이가 하지 말라고 하면 그때는 말을 잘 듣냐"고 묻자 제시는 "아니다. 예를 들어 싸이 오빠는 내가 옷을 너무 야하게 입을 때 좀 가리라고 한다. 나는 말 안 듣는다"라고 밝히며 돌연 재킷을 벗어 육감적인 몸매를 뽐냈다.


이번 회에서는 제시 뿐만 아니라 트로트 가수 박군,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등이 깜짝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추석특집으로 꾸며진 'SNL 코리아'가 기대됩니다!! 


SNL 코리아 레전드 홍진영


홍진영이 나왔을 때도 반응이 무척 뜨거웠습니다. 걸크러쉬 세포 주사를 맞은 홍진영은 말죽거리 잔혹사의 김부선을 패러디하며 섹시한 모습을 마구 보여주었습니다.


SNL 레전드 전효성


SNL하면 생각나는 레전드 짤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유명한 전효성 가슴춤 입니다.


안영미 특유의 가슴춤을 전효성 버전으로 소화해냈습니다. 또한, 셜록에서는 범인으로 의심받는 시녀의 역할을 맡아 빅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D.P.’를 패러디한 코너에서는 김민교와 김상협이 각각 정해인과 구교환 역을 연기, 공감 포인트들을 캐치해내며 웃픈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