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을 연이어 만든 김태호 PD가 MBC를 떠난다네요,,,​



7일 MBC 측의 공식 입장문에 따르면 김태호 PD는 최근 MBC에 사의를 표명!


김태호 PD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래에 대해 확실히 정한 건 없다”라며​


“다만 오래 몸담은 회사에 미리 얘기하는 게 순서일 것 같아 지난 8월 초, MBC를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오랜 시간 고민해서 어렵게 내린 결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김PD는 ‘놀면 뭐하니?’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며 여러 플랫폼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김태호PD는 퇴사를 하면서 여러 플랫폼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다음을 기약했는데요. 가장 가까운 시일내에 넷플릭스로 돌아올 예정인데요. 김태호 PD는 지난 8월 넷플릭스에서 로드트립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를 연출했습니다. 김태호 PD와 인연이 깊은 노홍철과 가수 비가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MBC의 최고 예능 프로그램을 연달아 제작한 메인 PD로써 20년간 해당 방송국에서 몸 담고 있었던 그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겠다는 뜻이겠죠???


기획력과 아이디어에 모두가 칭찬하는 PD이다. 김태호 PD를 통해 스타로 거듭난 연예인들이 아주 많다.


김태호 PD는 2001년 MBC에 입사하였다.MBC에 근무하면서 무한도전이라는 전대미문의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어낸 장본인이다. 


이때 국민MC유재석이 각 방송사의 연예대상을 휩쓸며 김태호PD와 함께 성장했는데요. 무한도전이 끝나면서 MBC예능도 침체되었던 시기 다시 유재석과 '놀면 뭐하니?'를 성공시키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그동안 김태호 PD는 방송가 최고의 스타PD로 퇴사설, 이적설이 끊임없이 제기되어 왔음에도 불구하고 MBC에서 오랫동안 근무해왔는데 드디어 퇴사를 공식 선언하게 되었다. 나영석 PD가 일찍이 KBS를 그만두고 TVN으로 가서 성공한 것에 비해 김태호 PD의 움직임은 오히려 늦은 감이 있다고 볼 수 있겠다.


그와 동시에 김태호 PD는 향후 또 다른 협력관계로 


MBC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다만 김태호 PD의 향후 거취에 대해선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일각에서는 대형 방송국이나 제작사로 이적하는 대신 독자적인 제작사를 차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답니다....


김태호PD 정도라면 사실 독자적인 컨텐츠를 만들 충분한 힘이 있다고 생각되기에 별도 회사를 차리더라도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보인다. 김태호 PD와 인연이 있는 유재석을 비롯한 수많은 연예인들이 충분히 따라서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김태호PD는 1975년 5월 4일 출생으로, 충청남도 보령시 출신인데요. 대천중학교, 공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태호 가족 배우자 2009년 결혼 한 아내(부인) 김보미, 아내는 뷰티숍 에이바이봄의 대표 원장인. 


김보미가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시절 만나서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항상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참신한 예능을 통해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었던 김태호 PD의 또 다른 시작을 응원합니다.


앞날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