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의 방송 태도가 또다시 도마 위에 올랐답니다. 지난 2021년 9월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출연 게스트들에게 반말을 섞어 이야기한다거나 손가락으로 삿대질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답니다. 이후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누리꾼의 비판이 쇄도하고 있답니다.



시청자들은 "김구라씨 태도를 고치시거나 정말로 하차했으면 좋겠습니다", "반말이 정말로 불편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답니다. 하차를 요구하는 목소리도 보인답니다. 개그맨 남희석은 지난해 7월 페이스북에서 "김구라의 무례한 방송 태도로 상처받은 후배들이 있는 상황이다"고 김구라를 공개 저격하기도 했답니다.


해당 방송에는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김연경·김수지·양효진과 아울러서, 박정아·표승주·정지윤 등 배구선수 6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답니다.


당시에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입장문을 내고 "김구라는 무례한 MC가 아니다. 라디오스타만의 캐릭터라고 이해해 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고 김구라를 감쌌답니다.


한편, 개그맨 김구라가 늦둥이 출산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구라 소속사의 관계자는 "김구라 부부는 추석 전 2세를 출산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구라 아내는 경기도 일산의 한 병원에서 산후조리 중이며, 김구라 역시 아내의 산후조리를 돕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구라는 2015년 이혼 후, 2020년 새로운 연인을 만나 재혼을 했었죠. 결혼생활 1년 만에 둘째 늦둥이를 갖게됐습니다. MC 그리 김동현과는 23살의 아들뻘 동생이 생겼습니다.


현재까지 아이의 출생일과 성별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산소식만 전해졌고, 태어난 아이의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김구라의 출생 소식은 몇몇 가까운 지인들에게 전해진 것으로 알려졌고, 주변 지인들의 반응 중 일부는 "놀랍다" "하루빨리 모자가 건강하게 퇴원했으면 좋겠다"는 반응이었다. 


보통 그를 좋게 생각하는 팬들은 그것이 축하 행사라는 것에 기뻐했지만, 수 많은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야기한 그의 나쁜 행동 때문에 그의 좋은 소식을 부정적으로 보는 몇몇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축하 받고 놀랐다고 반응했습니다.


김구라의 두 번째 부인은 현재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출생 소식은 김구라의 두 번째 부인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녀의 프로필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김구라 보다 12살 연하로 알려진 아내는 82년생인 올해 40살입니다. 김구라는 1970년생으로 올해 52살입니다. 52살의 나이에 늦둥이를 출산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김구라는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지만, 절실한 사랑꾼이라는 것을 대중들에게 보여줬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를 한 후 가정을 꾸렸다고 합니다. 아들 그리는 또한 최근 방송에서 그의 부모님의 이혼 소식에 대한 그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그리는 둘째가 태어나기 3개월 전인 지난 6월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 질문하는 걸 불편하게 생각하시는데 난 전혀 불편하지 않다"며 "커가면서 아빠가 대단하다고 느끼고, 아빠가 좋고 마음씨도 예쁜 여자를 만나서 다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응원한다"면서 돈독한 애정을 보인바 있습니다.


새엄마에 대해서는 “몇 년 살아보니 여전히 독립이 좋다. 그냥 이렇게 (김구라와) 2주에 한 번씩 보는 게 제일 반갑다. 아빠도 같이 살고 있는 누나(새엄마)가 있으니까”라며 “다른 호칭은 조금 어색하다. 그리고 얼굴이 누나 같다. 예쁘시다”고 했다.


또한 김구라와 재혼한 새어머니에 대해 "식사를 자주 하는데 나한테도 너무 잘해주신다"며 "우리집도 청소를 잘해주시는데 거의 호텔로 만들어주신다"면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김구라 본명은 김현동. 인천 출신입니다. 그는 또한 박명수나 강호동 같은 연예인들과 동갑입니다.


가족관계는 현재 어머니, 오빠, 여동생이 있고 슬하와 김동현이 있습니다. 김구라의 아버지는 그가 루게릭병을 오랫동안 앓다가 돌아가셨다고 말했고, 과거에, 그는 황금 낚시 코스로 나와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김구라는 많은 일반 지식을 바탕으로 말을 많이 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는 학교에서 공부를 잘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제물포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김구라는 인천 인하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습니다. 김구라는 매우 독특하고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사실 연예계에서 대체할 수 없는 인물 중 한 명입니다. 지금은 다소 약하지만 혹평 등 날카로운 질문으로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SBS 에서 1993년 일찍 데뷔를 했으나 무명생활이 길었습니다. 계속된 무명생활에 인터넷 방송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활동하며 본명 대신 가명 김구라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방송 <김구라 황봉알의 시사대담> <김구라의 진실게임> 등에서 매니아층이 많았고 인기를 끌었으나 비판적 시각도 많았습니다. 여자 가슴을 실제로 만지는 등 엽기적인 행각을 벌이면서 김구라에 대한 비판이 많았으나 한편으로는 인기도 많았기에 결국 2004년 지상파로 진출하게 됩니다.


게다가, 그는 단순한 오락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 그리고 시사 같은 다양한 장르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다작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김구라가 과거에 물어볼 수 없었던 질문을 과감하게 진행하여 사람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낸 덕분입니다.


현재, 김구라는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복면가왕, SBS 동상이몽, 유튜브 그리고 김구라의 골프 채널을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와 채널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구라가 전 부인으로부터 17억 빚을 떠안고 이혼한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한때 이것때문에 김구라가 공황장애에 시달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이혼하고도 빚을 책임지는 모습 등에서 이례적으로 이혼 후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받았습니다.


김구라의 전 부인은 김구라의 힘든 무명시절 동안 묵묵히 세식구의 생계를 책임지며 아들 육아까지 다 해냈다고 하는데요, 다만 결혼 초부터 가족들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친오빠에게 카드를 빌려주어 신용불량자가 되는 등 돈문제에서 갈등을 빚었다고 합니다. 


아들 MC 그리 역시 엄마의 빚에 대해 알고 있고 이에 대해 잘 극복해 나간다고 말해 김구라 부자에 대해 대중들은 '보살' 이라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