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배우 허이재가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출연하여 과거 함께 출연한 남자 배우로부터 성적인 희롱과 더불어 심한 모욕을 겪어 은퇴를 결심하였다고 밝히면서 허이재 드라마 뭐고 당시 남자 배우가 누구냐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허이재는 "방송에 나와도 되나 싶은 정도도 있습니다 그분이 유부남이셔서 말하면 가정파탄이 날 수도 있다"고 머뭇거리더니 "그 유부남 배우분이 결정적인 내 은퇴 계기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허이리며 "어떤 유부남 배우가 결정적인 내 은퇴의 계기였다. 작품 파트너였는데 처음에는 잘해주다 어느 날 '너는 왜 오빠한테 쉬는 날 연락을 안 하냐'고 하는 거다. 그는 "그때 당시 내가 순수할 때여서 "오빠 우리 매일 만나고 있고 하루 중에 20시간을 보는데 연락할 시간도 없잖아요"라고 했다"며 "그랬더니 그분이 "아는데 모르는 척하는 건가. 정말 모르는 건가" 이런 표정으로 아무 말도 안 하고 갔다"고 했어요.


이 남자배우는 지금도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밝히기도. 


그는 "어느날 세트 촬영을 하는데 내가 포함이 안 된 신이었습니다 감정이 제대로 안 잡혀서 짜증이 난 것입니다.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더니 나가버렸습니다 감독님은 입봉 감독님이라 아무것도 못하고 그 사람이 왕이었다"라고 그때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가히 충격적이었습니다 허이재는 "촬영장 분위기가 엉망이 되자 감독이 나를 따로 불렀습니다. "걔는 너를 성적으로 보고 있는데 안 넘어오니까 강압적으로, 무섭게라도 너를 넘어 뜨리려고 한 것"이라고 이유를 이야기해줬습니다"고 해 놀라움을 유발시켰습니다..


이후 유부남 배우의 갑질은 극에 달했어요. 허이재는 "어느날 그분 대기실로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우리 드라마 보고 너랑 나랑 연인 사이 같지가 않대"라고 하더라"라며 "내가 죄송하다고 했더니 "연인 같아지려면 같이 자야 된다"고 했다"고 성 관계를 요구받았다고 폭로했어요.


허이재는 "너무 놀라서 가만히 있었더니 "너는 그러기 싫지"라고 묻길래 "네 그러기 싫어요"라고 했다"며 "그랬더니 "그러니까 이 X 같은 X아 잘하라고. 너 때문에 연기에 집중을 못 하잖아 이XXX아" 이러면서 다시 욕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어요.


허이재는 과거 연기를 그만두고 싶었던 순간을 떠올리며 "연기를 못하거나 지각 때문에 혼나는 건 괜찮다. 그러나 잘못이 없어도 갑을 관계나 타깃이 되어 감정 쓰레기통이 된 느낌을 받았을 때 연기를 그만두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그녀가 전한 촬영장에서의 수모는 상상을 초월했다. ​허이재는 "갑자기 머리카락을 자르라는 요구도 받았다"라면서 ​"긴 머리로 출연 중이었는데 내 뒤에 몰래와서 가위로 내 머리카락을 자르는 신이 갑자기 추가됐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머리채를 잡힌 채 대기했던 순간도 회상했다. ​허이재는 "유달리 맞는 신이 많았다. 상대 배우가 내 머리채를 잡고 휘두르는 장면이 있었다. 근데 갑자기 저혈압이 왔다며 주저 않더라. 근데 '지금 머리채를 놓으면 감정이 고조되어 감정이 이어지지 않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라고 하더라. 결국 그대로 세트장에 앉아 있었다. 화면에 보이는 내 모습이 웃기더라.​그 사람은 내가 울기를 바랐는데 나는 웃었다"라고 털어놨다.


허이재는 "그 전까진 혼신의 힘을 다해서 연기했는데 그 일이 있고 난 후 멘탈이 나가서 나도 조금 놓았다"면서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아서 (드라마가) 끝나기만을 빌었다"고 지난 날을 떠올렸습니다.


또 다른 허이재 나온 드라마 중 머리채 사건과 뺨을 맞는 사건도 함께 폭로되면서 허이재가 출연한 3편의 작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07년 출연한 궁S, 2008년 출연한 싱글파파는열애중, 2016년 출연한 당신은 선물입니다.


'싱글파파'에 출연한 오지호와 허이재는 키스신을 1시간동안 촬영했다고 당시 보도된 적 바 있습니다.


2016년까지 함께 작품을 한 사람은 차도진, 송재희, 심지호가 출연했으며 이 중 결혼한 유부남은 심지호 뿐입니다. 


현재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배우 허이재가 밝힌 남자 배우는 크게 2명으로 압축되고 있습니다. 심지호 또는 오지호입니다.


의혹이 가는 배우로는 중 오지호가 있는데 오지호의 팬들은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 조치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오지호는 싱글파파는 열애 중이라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서 의심을 받는데 사실은 선행도 많이 하고 인성도 좋은 배우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 드라마 촬영 당시에는 제작발표회 때 출연 배우들이 웃음을 참느라 진행이 안 될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다고 합니다.


유부남이라고 한점과 더불어 지금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라는점 하지만 이것도 추측일 뿐이지 확실한 ​증거는 없기 때문에 그 배우가 오지호 또는 심지호 라고도 말할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지금 이슈의 남배우가 심지호 또는 오지호가 아니고 다른 남자 배우 일수도 있습니다. 역시 지금 조명을 받고있는 이 배우들에게도 아주 큰 타격일 것이며 한쪽의 말만 듣고 판단하지말고 기다려보자 심지호,오지호 측 소속사에서도 정확하고 뚜렷한 해명이 필요한걸로 보이고 있습니다.


은퇴의 계기가 될 정도로 충격적인 경험이었던 만큼 허이재가 한 작심 발언의 후폭풍은 거셌다.


허이재는 방송 후 이슈가 되자 “누군가를 저격해서 공격하기 위한 제작 의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마녀사냥은 자제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아이돌 트레이너 출신 유튜버 안지웅도 허이재의 폭로에 동조했다. 그는 촬영장에 있다보면 젊은 배우들은 아니지만 많은 배우들이 쉬는 시간에 성관계를 위해 자리를 뜨는 경우가 허다하고 회식자리에서는 더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허이재의 사정에 동조했다. 그런 촬영장 문화에서 충분히 일어날 법한 일이라는 뜻이고 허이재가 그걸 경험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다수 네티즌들은 "허이재의 발언이 사실이라면 남자 배우의 실명이 밝혀져야 한다"며 공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허이재 86년 2월 19일 서울 출생, 키 165cm ,혈액형 AB형. 등에 출연했네요 2008년 드라마 ‘싱글파파는 연애중’을 마치고 2010년 가수 출신 사업가와 결혼해 아들을 낳고 육아에 전념하다 5년 만에 이혼했어요. 허이재는 2016년 드라마 "당신은 선물"을 끝으로 활동을 중지한 상태입니다.


그녀가 이혼하게 된 이유는 갖가지 이유들이 나돌았고 언론의 보도된대로 성격차이도 있겠지만 이승우는 가사와 육아를 허이재가 전념해주기를 원했다고하고 그녀는 자신의 직업이자 꿈이었던 배우로서의 생활을 이어가길 원했다고 합니다.


이승우는 "아이들의 양육권과 친권은 본인이 가지고 있으며 성격차이도 있지만 내조와 육아에 전념하길 바랬던 저와 연기를 하고 싶어하는 전처 사이의 입장이 좁혀지지 못했다" 라고 사유를 밝혔습니다.


이승우는 "마냥 헤어지지 않는 것이 아이들을 위한 결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쇼윈도 부부의 모습을 유지하는것보다 차라리 부모가 각자 최선을 다해서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더 좋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라고 함께 언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