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씨의 100일동안 25kg 감량



이장우는 과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호르몬 다이어트 도전기를 보여주며 많은 웃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출연 당시 그는 “100일 프로젝트가 끝나는 날 결과로 보여주겠다면서 "실패란 없다"고 각오를 드러내 기대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함께 출연했던 2PM 준호는 16kg을 감량하며 체지방률 14%를 기록 하며 다이어트 선배님으로 아낌없는 조언을 건넸는데요.


디데이가 다가온 만큼 2PM 준호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스튜디오에 방문해 이장우와 끈끈한 의리를 지켜 훈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국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장우는 날렵해진 모습으로 화보를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무려 25kg을 감량, 마지막 30일을 앞두고는 탄수화물을 끊고 철저하게 식단으로 관리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장우는 다이어트로 되찾은 비주얼을 기념하는 셀프 바다프로필 촬영을 마치고 트레이너와 협상에 나섰는데요. 다이어트 성공 후 첫 번째 치팅데이를 얻기 위한 것이였습니다.


트레이너 역시 이장우의 노력을 높이 사 치팅데이를 허락했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장우가 기특한 자신에게 선물할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립니다.


이장우가 선택한 곳은 조개구이 집. 도착과 동시에 세 가지 메뉴를 동시에 주문하며 여전한 먹성을 선보였는데요. 화려한 비주얼의 4단 조개구이부터 산낙지와 피날레를 장식한 입가심 해물 라면까지 한상 가득 차려진 해물 코스 요리로 먹방을 꾸려나갑니다.


녹슬지 않은 화려한 면치기 실력을 발휘하며 고삐가 풀려버린 이장우는 한 달을 참았다 먹는 맛은 얼마를 줘도 바꿀 수 없다라는 말을 내뱉으며 비싼 시계와 라면 중에 뭘 가질 거냐고 물어보면 나는 라면이다 라며 황홀감을 숨기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장우는 이렇게 살을 빼고 느낀 건 정말 못할 건 ​없다라는것이라며 변한 모습에 100% 만족해 했는데요. 


배우 이장우는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 1986년 6월 1일 생 36세이며 185cm, 학력은 양재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 / 석사),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장우는 육군 제5보병사단 병장으로 만기전역했습니다. 이어 가수 환희가 이종사촌이라고 하는군요.이장우는 무녀독남으로 이장우의 아버지는 1939년생 82세라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직업군인 출신으로 준장으로 예편한 예비역 장성이라고 합니다. 


이장우는 2009년 24/7(트웬티 포 세븐)이라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하며 싱글 앨범을 내기도 하였으며 멤버 구성은 배우 노민우, 현우, 이장우로 이루어진 팀이었으며 이들이 함께 하게 된 계기는 시트콤 오디션에 합격한 후 만나게 되어 그때부터 프로젝트를 결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달의 짧은 준비 기간이었지만 이들은 당시 SM엔터테인먼트 노민우, 싸이더스 현우, 젊은 제작자연대 소속의 이장우까지 최초의 대형기획사 합작 프로젝트 그룹이었다고 합니다. 멤버 세명이 함께 시트콤 '태희해교지현이'가수 지망생으로 출연하기도 합니다.


이어 같은 해인 2009년 KBS2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로 조금씩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 2010년 KBS1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악역 ‘김도진’ 역을 맡게 되면서 얼굴을 알기데 되는데요.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는 최고 시청률 43.9%로 당시 최고의 인기 드라마였으며 드라마 인기로 인해 이장우가 연기한 '김도진'의 캐릭터가 미움을 많이 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 덕분에 이장우는 인지도를 올리는 데에는 성공하게 됩니다.


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드라마 주연 자리를 꿰차며 인기 대열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최고 시청률 20.1%까지 오르며 큰 인기를 얻었던 2011년 KBS2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 2012년 MBC '아이두 아이두', '오자룡이 간다’,


그 인기에 힘입어 2012년 1월부터 2013년 3월까지 애프터스쿨의 '유이'와 함께 KBS2 뮤직뱅크 MC를 맡기도 했습니다.


2013년 KBS2 ‘예쁜 남자’, 2014년 MBC ‘장미빛 연인들’ 까지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예능에도 출연했으며 2016년 4월 26일 비공개로 육군 혁역으로 입대하여 조교로 군 복무를 마치게 됩니다. 2018년 전역 후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왕대륙'역할을 소화해 주며 시청률 49.4%까지 오르는 등 성공적인 복귀를 하게 됩니다.


이어 2019년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허윤도’역으로 출연, 최고 시청률 8.5%를 기록하였으며 2020~2021년까지 방영된 KBS2 ‘오! 삼광빌라!’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1년 현재 주말드라마계의 황태자로 합류하였습니다.


이장우는 데뷔 초에는 배우가 됐지만 욕심을 부렸던 지난날에 일을 하는 목표가 돈을 벌기 위해서였다고 하는데요. 점차 연기를 해나가며 ‘내가 이 일을 하는 게 가장 행복한 거구나’라는 느낌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대를 다녀온 후 여유로워졌다는 이장우는 늘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하는데요. 성공적인 드라마 복귀와 이어서 촬영한 두 번째 작품까지 좋은 평을 받으며 자신이 원하는 길을 걸어가고 있는 듯합니다.


이장우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2013년 1월 오연서가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4기‘에 이준과 함께 가상 커플로 출연하고 있을 때 이장우와 오연서의 열애설이 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열애설이 난 당시 오연서는 26살, 이장우는 27살이었으며 열애설 기사는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를 촬영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며 동국대 선후배라는 사실도 한몫했다고 기사가 났었지만 열애설이 보도되었을 때 이장우 측은 침묵으로 오연서 측은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단계일 뿐"이라며 열애설에 부인을 하게 됩니다.


오연서는 방송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이지만 이준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차에 이장우와 열애 사실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외면을 받으며 하차하게 됩니다.


2020년 가수 송가인과 함께 르까프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특히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서 캠핑 고수의 모습을 보이는 등 일상을 액티브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르까프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고 전했습니다.


캠핑 매니아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캠핑카를 소유중이고 촬영 스케줄이 없을때에는 캠핑카로 몇개월씩 캠핑을 다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