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요리 실력을 놀라움을 준다고 합니다. 



정상훈 아파트 집 위치 어디 동네 사는곳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대장지구랍니다. 아파트 이름은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이며, 평수는 48평에, 집값 가격은 20억원이 넘는 것으로 보인답니다(집 몇평 가격 집값 어디)


한편, 평소 셰프 못지 않은 요리 솜씨를 갖춘 것으로 잘 알려진 정상훈의 새 집은 특히나 주방이 화룡점정이었답니다. 먼지가 정말로 한 톨 없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에 정시아는 "모델하우스 같아 보인다"며 감탄했답니다.


아울러, 전 세계 다양한 양념장과 향신료를 구비해둔 정상훈은 "제가 아끼는 것들"이라며 애정을 보였으며, 각종 조리 기구 또한 다 갖춰져 있어서 마치 식당을 방불케했답니다.


이전에 정상훈은 조정석 거미 부부가 식기 풀세트를 선물해줬다고 밝힌 바가 있으며, 주방을 보던 이영자가 "여기에 조정석 거미 부부가 선물한 것도 있는 것이냐"고 물었고, 정상훈은 "그렇다"고 답했답니다.


집들이를 위해 정상훈의 집을 찾은 이들은 정상훈이 짧은 시간 내에 근사하게 준비한 샐러드, 낙곱새드삼(삼겹살을 얹은 낙곱새) 램 크라운에 감탄하며 정상훈의 요리의 매력에 빠진다.


또한 정상훈은 세 아들들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자녀들 육아에 능숙한 모습을 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정상훈은 "행복이 이만하다. 팔만 더 길었으면 쭉 늘어날 거다. 그정도로 행복이 엄청나다"라며 세 아들 양육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또한 그는 "내가 이 일을 계속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아이를 낳고 했다. 이 가정을 건사해야 하니까 현실적으로 변해야 한다"라며 배우의 길을 포기하려 했던 순간이 있다고 말했다.


정상훈이 해준 요리를 먹던 백주희는 오랜 친구인 정상훈에 대해 이야기하며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봐 왔지만 상훈이는 참 한결 같다. 정말 열심히 산다”라며 정상훈의 칭찬을 늘어놓았다.


정상훈은 “데뷔 초에는 다들 힘들지 않느냐”며 치열하게 살았던 무명 시절을 떠올렸다.


다음의 대화 주제로 이어진 2012년 무명 시절 치룬 결혼식 이야기였다.


정상훈은 “결혼식 때 하객이 1000명 정도 왔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결혼식 하객이 1000명이었다는 소리에 이연복은 “하객이 천명이라니 진짜 세상 잘 살았다는 거다”라며 훈훈한 덕담을 건네기도 했다.


그리고 정상훈은 “무명 때라 결혼 앞두고 월세 보증금도 없어 어렵고 힘든 시긷였다”며 결혼식을 찾아와 자신을 응원해준 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인복이 넘치는 정상훈 결혼식에는 더 큰 이벤트가 있었다.


정성화, 조정석 등 내노라하는 동표들 10여 명이 오로지 정상훈을 위해 뭉쳐 깜짝 축가를 준비했다는 것이다. 특별했던 축가에 정상훈도 눈물을 쏟았다고 해.


정상훈은 결혼 후 정말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첫째 아들이 태어났지만 1년동안 수입이 없었다고 하네요. 그


이어 그는 "월 200~300만 원을 벌 수 있는 식당을 개업해서 안정적인 일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었다). 아이를 키워야 하기 때문에"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정상훈 직업 탤런트 겸 뮤지컬 배우로 17년 동안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동시에 그는 배우를 포기하려 했던 순간 '양꼬치엔 칭따오'로 뜨기 시작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정상훈은 "원래 배우인데 (개그맨으로 알아서) 좀 그렇지 않냐는 사람들도 있다. 저는 너무 감사하다. 그 캐릭터가 얼마나 감사하냐"라고 털어 놓았다.


지금은 너무 잘돼서 좋고 아내 박은혜에게 정말 고맙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상훈  본명 정상훈, 국적 한국, 1976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부인 박은혜, 자녀 첫째 아들 정한성, 둘째 아들 정한음, 셋째 아들 정한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등포공업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시트콤 '나 어때'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MBC 연기대상 남자 우수 연기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 부문 남우조연상 등이 있습니다.


원래 정상훈은 탤러트가 아니라 개그맨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서울예대 재학 시절에도 개그클럽으로 활동했고, 또 그 덕분에 선배였던 이영자를 잘 알고 지냈다고 합니다. 


정상훈 결혼을 기혼으로 2012년 9월 지금의 아내 박은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 금융업계 종사자라고 하네요. 정상훈 박은혜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과거 아내 박은혜가 배우 정상훈 팬이었고 싸이월드 쪽지로 정상훈에게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공연장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당시 아내 박은혜 나이가 25살이라 아내 부모님이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겼고 속도위반을 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박은혜 사진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정상훈 : "결혼 후 가장 많이 달라진 점은 안정감이 생겼다는 것이다. 왜 이렇게 좋은 결혼을 진작 안 했을까 하는 후회가 든다. 아이를 위해서라도 치열하게 살아야겠다는 각오를 하게 된다"


정상훈 : "작품을 고를 때도 총각시절이라면 스쳐 지나쳤을 작품도 가족을 등에 업고 보면 전혀 다르다. 총각 때에 선택하지 않은 작품 중에도 분명 좋은 작품이 있었을 것이다. 가장이 된다는 건 작품을 고르는 안목에도 변화를 불러오는 것 같다"


정상훈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회산고, 영어완정정복, 전설의 고향, 결정적 한방, 덕혜옹주, 데시벨, 두번할까요, 썬키스 패밀리, 배반의 장미, 흥부, 배반의 장미, 로마의 휴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장길산, 그린로즈, 남자가 사랑할 때, 안녕 프렌체스카, 황진이, 거침없이 하이킥, 초인시대, 오늘부터 사랑해, 운빨로맨스, 품위있는 그녀, 질투의 화신,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바람피는 죽는다, 산후조리원, 놓지마 정신줄, 리갈하이, 보그맘, 데릴남편 오작두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인생술집, 냉장고를 부탁해,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 복면가왕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