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127 멤버 루카스에 대한 폭로글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근래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루카스에게 가스라이팅을 당 했고 루카스가 남자 꽃뱀이라는 글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지난 23일 네티즌 A씨는 트위터에 루카스한테 가스라이팅, X뱀질 당한 거 폭로함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폭로글과 증거 사진을 올렸습니다. 


A씨는 자신이 루카스 전 여자친구라고 이야기하면서 처음에 루카스가 내게 호감 표시 하고 번호를 받아가서 연애를 하게됐는데 갑자기 스케줄 때문에 힘들다고 헤어지자고 하길래 악감정 없이 헤어졌다고 했어요.


문제는 여기서부터입니다. A씨는 "헤어지고 다음 날 루카스가 '보고 싶다, 친구로 지내자' 그러길래 그러자고 했다. 그런데 자기 쉬는 날마다 호텔이랑 내가 사는 아파트에 찾아와서 돈이고 뭐고 모든 걸 다 내가 내게 했다. 물론 사귈 때도 마찬가지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심지어 담배까지 사오라 했고 안 사온 날은 왜 안사왔녀고 당연히 사올 줄 알았다면서 본인은 연예인이라 밖에 나가서도 안 되고 카드 쓰면 매니저한테 걸린다고 했다고 밝혔 습니다.


A씨는 "매번 호텔에 와서 룸서비스 먹고 잠만 자고 갔다. 체크아웃 하는 순간부터 연락 두절되고불편하다 선 긋고 ​고맙다는 말 한마디 없이 ​내가 본인 돈 내주는 걸 너무 당연히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A씨는 내가 명품선물 자주 사줘서 처음엔 고맙다고 착용하더니 언제부턴가 이제 자기가 돈 좀 번다고 집이랑 차 사줄 거 아니면 주지 말라더라며 자기 이해해주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고 가스라이팅도 했다고 주장 했어요.


최근 루카스가 중국에 갔을 때도 계속 이런식으로 연락하다가 한 달 전쯤 괘씸해서 내가 고소하겠다고 하니까 다음날 카카오톡 탈퇴하고 번호도 바꿨다. 꽃뱀질 당하면서 사귀었는데 차라리 팬으로 남을 걸 후회한다."



이와 함께 A씨는 루카스와 중국 모바일 메신저 위챗으로 대화한 내용, 루카스가 보낸 음성과 사진, 호텔 예약 내역 등을 증거물로 공개했습니다. 음성에서는 한 남성이 '나 이제 씻었어. 준비해야 돼'라고 말합니다.


바빠서 헤어지자면서 굳이 나한테 '네가 팬 같아서 싫다', '앞으론 아이돌 팬 같은 거 하지 마라' 등 상처되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한동안 우울증까지 왔따. 너무 좋아했어서 연애하면서 단 한 번도 같이 사진 찍자 한 적 없고 도촬 한 적 없고 친구 포함 그 누구에게도 말한 적 없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돈도 잘 벌면서 자기가 좀 사지 여친 보고 계속 사 오라 그러냐, 팬인데 사귀었으면 성공한 거 아니냐, 이걸 왜 여자 탓을 하느냐, 자기가 좋아해서 사귀어놓고 헤어지고 딴소리 하는 거냐, 그러게 왜 해달라는 걸 다 해줬냐, 이런게 가스라이팅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 습니다. 


다른 네티즌들은 이렇게 댓글을 남겼습니다: "가스라이팅은 증거 안 나왔으니 모르겠고 남자친구로서 별로인 건 맞는 듯", "팬 같은 거 하지 말라는 건 팬들 혐오 아니냐", "돈도 잘 벌면서 뭘 계속 여자친구보고 사오라 그러냐"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루카스출생  1999년 1월 25일, 홍콩 신계 샤틴 구. 신체 : 183cm, 64kg.

아버지는 홍콩인 어머니는 태국인입니다.


이처럼 A씨의 이야기가 나와서 루카스의 입장이 곤란한 상황. 특히나 NCT는 곧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루카스는 SM엔터테인먼트 웨이션브이, 슈퍼엠에 소속돼 있는 멤버인 만큼, 영향력이 큰 스타입니다. 


팀 내에서 래퍼, 센터,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길어서 동작을 할 때 시원시원하며 강렬한 춤 선을 베이스로 퍼포먼스에 적합한 춤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이번 논란에 진실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입장을 내놓지 않겠다는 반응입니다. 이전에도 개인사에 대해서 크게 입장 표명이 없었던 S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