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했다 송인화는 6일 유튜브 채널 개기자 출연 계획을 알렸다 그는 개기자 채널에 여자친구와 함께 출연한다



개그우먼 송인화는 "과거 대마초 사건에 대해 후회하고 반성하며 지내고 있다. 방송 복귀 계획은 없으나, 여자친구와 함께 유튜브 채널 개설을 계획중에 있다"라고 말하며 현재 유튜브 채널 '개기자'에 여자친구와 함께 출연중인 것으로 알렸습니다.


5일 텐아시아의 취재에 따르면 송인화는 최근 한 미모의 여성과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송인화는 본지와의 전화


송인화는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동성애에 대해 성적인 쪽으로만 시선을 보내지 않았으면 한다. 여자친구에게 느끼는 감정은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인 사랑의 감정이다"고 설명했습니다.


송인화 나이  1988년 8월 19일 생으로 34세 입니다. 송인화 키 167cm 입니다. 2녀중 둘째입니다.


배우이자 개그우먼 출신 방송인 송인화는 2005년 영화 '투사부일체'를 통해 배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KBS 드라마 '반올림3', OCN 드라마 '리틀맘 스캔들', SBS '괜찮아 아빠딸' 등 꽤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되어 배우에서 코미디언으로 전향했습니다.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 개콘스타 kbs 출연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나, 개그우먼 데뷔 3개월만에 자신의 언니와 미국에서 두 차례 대마초 흡연 혐의로 적발되었습니다.


당시 재판부는 "대마초 흡연으로 사회에 끼치는 나쁜 영향을 생각하면 죄질이 가볍지 않다. 하지만 범행을 자백하고 반성하는 점, 범행이 두 차례 그친 점 등을 고려해 집행유예를 선고했다"고 밝혔다.


이후 개그콘서트에서 퇴출되었고 그해 12월 언니와 함께. 2014년 kbs, ebs, mbc 출연정지 연예인 명단에 올라 2021년 현재까지도 풀리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송인화는 그로부터 2년 후인 2015년 tvN 'SNL Korea 시즌 6"으로 복귀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방송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 중이라는 근황이 들려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그의 소식이 알려지게 되었는데 바로 동성애 열애였습니다.


물론 지금 우리나라에서 적어도 방송가에서 동성애에 대한 시각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중적으로도 확실하게 반대를 하는 쪽이 아니라고 한다면 동성애에 대해서 무조건 반대하는 목소리를 냄으로 해서 응원을 받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송인화가 동성애 열애를 고백한다고 해서 그것이 그녀의 커리어를 박살낼 것 같지는 않습니다.


물론 대중에게 알리지 않는다고 한다면 혹시나 있을 비난이나 비판이 있을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그러나 대중에게 알리는 것 자체를 막지 않는 그녀의 모습 그리고 오히려 자신이 알리는 모습 속에서 동성애 열애를 한 번 생각해보겠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것은 그녀 자신으로서도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