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오전 배우 이민호와 모모랜드 연우의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배우 이민호와 연우가 5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됐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연애 중으로 모모의 생일을 함께 맞았다고 하는데요.



8월 1일. 연우의 생일이다. 25번째 생일을 가장 먼저 축하한 사람은, 이민호. 두 사람은 (8월) 1일 0시를 함께 맞았다. 이민호와 연우는 메가박스에서 심야영화를 보고 함께 드라이브를 하며 데이트를 했다고 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이었다. 데이트는 주로 집에서 이루어졌다. 둘의 집은 걸어서 5분 거리. 연우가 도보로 이민호 집을 찾았다.


이민호와 연우는 관심사가 비슷하다. 두 사람 모두 게임을 좋아한다. ‘집콕’이 지루하지 않을거란 전언. 게임으로 밤을 새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둘의 측근은 ‘디스패치’에 “이민호와 연우는 게임을 즐긴다. 영화도 좋아한다”면서 “비슷한 취미가 서로를 더 가깝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열애설이 난 직후 이민호 측 소속사에서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알고 지내는 지인 사이로 데이트처럼 찍힌 사진 또한 지인들과 함께 한 동반모임에서 찍힌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두 사람의 연애설 관련, 연우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확인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이민호의 측근은 “이민호는 언제나 사랑에 솔직했다”면서 “눈치 보지 않고 밖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그녀 연우 본명 이다빈 이며 1996년 8월 1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26살


충청북도 충주시 출신 고향 연우 학력 문성초등학교 문성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 졸업) 이며 완벽한 몸매로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연우 키170cm, 50kg 몸무게,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연우는 ‘모모랜드’ 출신이다. 지난해 연기자로 전향, 현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2019년 모모 랜드를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을 한 것입니다. 


연우의 갑작스러운 팀의 탈퇴와 연기자로의 전향 당시에는 많은 의혹과 논란이 있었습니다. 팀의 탈퇴 당시 명확한 사유를 밝히지 않았으며, 굳이 연기자로서 커리어가 부족한 연우를 아이돌에서 연기자 전향을 한 것 또한 의혹을 키워가기에 적절했습니다.


게다가 해당 소속사가 연우의 연기 활동에 대한 홍보 활동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요구하는 팬들의 요구에도 소속사는 묵묵부답인 상황이라고 합니다.


윤여정, 정은채 등과 연우는 다음달 22일 KBS 수목극 ‘달리와 감자탕'에 출연한다.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이민호 1987년 6월 22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35살, 키 186cm 이며 학력 서울남성초등학교 반포중학교 당곡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 학사) 이후 국민대학교 대학원 석사 재학 중이며 소속사 MYM 엔터테인먼트.


2003년 드라마 '반올림'에서 단역으로 데뷔한 후 2009년 '꽃보다 남자'에서 주인공 구준표 역을 소화하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후 '개인의 취향', '시티헌터',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이 히트를 하면서 한류스타로도 자리 잡습니다.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긴 무명시절 아역 때부터 지금까지 배역과 비중을 재지 않고 작품마다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지난시간들은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비롯한 수많은 상들의 영예로도 증명되었습니다.


이민호는 몇 차례의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제일 첫 열애설은 당시 유명했던 VJ 단지와의 열애설입니다. 


이 열애설은 이민호가 유명해지기 전 잡지에 찍힌 단지와의 커플사진으로 인해 밝혀졌는데요. 당시 열애설이 난 시점이 이민호가 꽃보다 남자로 한창 잘 나가던 시절에 난 기사라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이민호는 두 차례 공개연애를 하였습니다.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1살 연상의 배우 박민영과 공개열애를 하였고 이후 수지와 3년 동안 열애를 했습니다. 수지와 7살 차이로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2017년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 후 다시 재결합을 했다는 보도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닌 걸로 밝혀졌네요.


이민호는 최근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