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의상 소속사인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8월 11일 "윤계상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고 밝히고 이 내용을 알리는 전문을 공개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결혼식 날짜를 정하진 않았지만 가을 내 결혼하겠다는 계획이고


윤계상은 예비신부에 대해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고요"라며 "결혼식은 코로나 시국으로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 당장은 생략하고 이번 달 안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들의 결혼 소식과 더불어 항간에 불거진 혼전 임신설에 대해서는 "갑자기 결혼 소식을 알렸다고 해서 혼전 임신은 한 것은 절대 아니다"라며 명확히 선을 그었습니다. 


끝으로 윤계상은 "아직도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며 "지난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하루하루 더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계상의 여자친구이자 결혼 상대는 누구일까. 현재 언론들의 보도를 정리하면 뷰티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 대표라고 합니다.


지난 6월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후부터 차혜영 대표는 꾸준히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세간의 관심을 받아왔는데요, 공식적으로 차혜영 대표가 윤계상의 예비신부라고 밝히진 않았지만 이미 업계에서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하네요.


차혜영 대표는 배우 유아인이 공동 대표로 있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역임했으며 지난 2019년 12월에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한 바 있습니다.


차혜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윤계상(1978년생) 보다 5살 연하입니다. 


윤계상의 소속사 측은 차혜영 대표 관련 질문에 "배우의 사생활 부분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 배우가 상대방을 지켜주고 싶은 의지가 매우 강하다"며 "연인이 일반인인 점, 평범한 사업가인 점을 고려해 개인정보에 대해 확인해 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답했다고 하네요. 


윤계상 차혜영 두분의 결혼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