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후 메인에 일본 가수이자 배우인 시노하라 료코 불륜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상대는 다름아닌 한국 아이돌 그룹 초신성의 멤버 광수였습니다. 초신성은 2007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으로 티아라와 TTL을 부르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2009년에 일본에 진출하여 한류 아이돌 그룹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일본 보도에 따르면 시노하라 료코는 한류 아이돌 A씨와의 불륜으로 인해 남편 이치무라 마사치카와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시노하라 료코는 2005년 24살의 연상 배우이자 성우인 이치무라 마사치카와의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매체 보도에 따르면 시노하라 료코와 광수는 같은 아파트 단지에 거주하고 커플템을 착용한 것이 알려지면서 불륜설이 제기되었는데요. 시노하라 료코는 올해 7월 남편 이치무라 마사시카와 합의이혼을 하였습니다.  두 아들에 대한 친권은 이치무라 마사치카가 가져갔고 위자료나 재산분할은 없었답니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별거한 것으로 알려졌던 것입니다. 일본 언론에 불륜 기사가 뜨면서 네티즌들은 아이들과 남편을 버린 불륜을 했다고 비판하는 댓글이 많습니다. 


ㅠㅠ 초신성 광수 소속사 레드우즈 측은 5일 언론에 "광수와 시노하라 료코의 불륜설은 정말로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단지 조금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답니다. 광수 측은 단지 친한 선후배일 뿐이라고 해명을 한 상황입니다.


참고로 시노하라 료코도 주간문춘에 광수와의 불륜설에 대해 "가까운 후배인 건 사실이다. 그렇지만 남녀 관계는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답니다. 


본명 김광수, 국적 한국, 1987년 4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군대 정보는 2016년 6월 입대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초신성 광수는 과거 가수 데뷔 전 걸그룹 씨야 & 브라운아이드걸스 노래 '정'에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그 당시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과거 어린 시절 사진과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싸인, SOS 나를 구해줘, 일년에 열두남자, 레알스쿨 등이며 뮤지컬 출연작은 런투유, 데빌 메이 크라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35살인 초신성 광수는 1973년생인 시노하라 료코와 14살의 나이차가 납니다. 시노하라 료코의 전남편은 시노하라보다 24살이 많으니 광수와는 38살 차이가 나네요. 여러모로 참 대단합니다.


시노하라 료코는 드라마 '아네고', '파견의 품격', '춤추는 대수사선', '데릴사위',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써니' 등에 출연하며 일본의 대표 여배우로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