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그맨 놀면뭐하니에서 활약하였던 하준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전여친의 네이트판 폭로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자신이 암투병을 하는 중에 환승이별을 당했다는 주장입니다. 그로인해 하준수 결혼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합니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환승이별 폭로가 올라왔습니다. 하준수 네이트판 폭로로 알려진 이 글은 하준수 전여친 전 연인이 올린 글이었습니다. 2010년 12월부터 8년간 하준수와 결혼을 약속하며 연애, 동거를 해왔다고 밝힌 그녀는 하준수가 자신과 헤어지기 전에 안가연과 바람을 피웠다는 것입니다.


특히 안가연 웹툰에 자신과 사귀고 있는 동안 둘이 바람을 피며 여행을 갔던 내용을 올리게 되면서 하준수 전 연인은 3년째 우울증 약을 복용하며 고통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가 공개한 둘 사이의 이야기화 사진을 보면, 자신이 유방암으로 투병 중에 있을때 여자의 부모님은 하준수와 1년안에 결혼을 하는 조건으로 동거를 허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준수는 자신의 부모님이 하준수 전 연인의 암 사실을 하면 결혼을 반대할거라며 수없이 말했고 정신적으로 힘들게 했다고 합니다. 


하준수 전 연인은 둘의 웨딩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유방암이 재발하면서 항암치료를 하면 머리가 빠지고 기를 시간이 오래 걸리니 미리 웨딩사진을 찍어놓자고 해서 찍은 것이라고 합니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하준수 전여친과는 이미 결혼을 약속하고 함께 살고 있었기 때문이겠습니다.


글쓴이는 “어느 날 갑자기 남자친구가 나에게 헤어지자했고, 헤어지고 본가에 내려와 힘들어하던 중 그 여자 웹툰에 나를 놀리듯 나와 함께 살던 시기에 둘이 같이 낚시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올려놓더라”라고 토로했다.


이어 “두 사람에게 제대로 된 사과 하나 받지 못했고 우리 둘이 살던 집에 내가 일을 하러 나간 낮 시간에 둘이 오토바이타고 와서 저희 집으로 올라간 CCTV 영상이 있는데도 저 사람들은 내가 잘못해서 자기들이 바람을 피웠다며 끝까지 제대로 된 사과 한마디 없이 나를 기만했다”며 “그 둘이 선배 개그맨이 하는 프로에 나와서 당당하게 결혼발표라니. 끝까지 나를 무시하며 둘이 만나게 된 이유와 배경에 대해 거짓말고 당당하게 2년째 연애 중이라 기만하는 모습에 화가 난다”고 덧붙였다.


전 연인의 폭로글에 하준수는 12일 새벽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은 저로서도 인정하는 바입니다"라며 "하지만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진실이 아닙니다"라며 A씨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2018년 11월 7일 일이 터지고 난 후 글쓴이에게 계속해서 거듭 반복적으로 사과의 심경과 사과의 말을 전했고, 글쓴이와의 관계를 정리하고 안가연 에게 정식으로 고백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준수는 "2018년 12월 5일 이후로 글쓴이가 '저에게 헤어져줘서 진심으로 고맙다'라는 말들과 함께 '지극히 일상적인 내용의 대화들'을 하기 시작한 후로는 저는 글쓴이가 저를 진심으로 용서를 해준 것으로 생각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라며 "제가 가연이와 정식으로 교제하더라도 혹은 결혼을 한다고 하더라도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다'는 이야기들을 분명하게 밝혀줬으며 유쾌한 분위기에서 전화 통화를 하기도 했습니다"라고 억울해했다.


그러면서 “글쓴이의 암 투병 과정에서 간병, 모친에게 여자 친구의 암 투병 사실을 숨기고 결혼하자고 재촉했던 부분들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 때문에 이제껏 공론화하지 않았고 결국에는 나를 용서해 주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끝난일을 네이트판에 폭로하며 본인도 상처를 받았다며 하준수 전 연인을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참고로 글쓴이가 웨딩사진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사진은 실은 '웨딩카페'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변호사를 통한 저의 대응과는 별개로, 다시한번 개인사 문제로 인하여 저를 지켜봐주고 계시는 많은 분들에 심적인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하준수와 결혼 예정인 안가연은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만난 동료였으며, 둘다 최근에는 부캐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어 하준수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