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어요.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알게 된 후 연인 사이로 발전, 지난 2014년 연애 사실이 처음 공개됐습니다 이후 2017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성유리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성유리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성유리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성유리는 임신 초기로, 쌍둥이를 임신해 휴식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성유리를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했어요.


소속사의 발표와 별개로 성유리는 16일 SNS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직접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편지를 통해 "그동안 한결같이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손편지를 쓰게 됐다"면서 "저희 가정에 드디어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 그것도 하나가 아닌 둘, 쌍둥이가 찾아왔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는 "사실 아직도 실감이 잘 안나지만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물조차도 비려서 마음껏 못 마시는 변화들을 통해 서서히 엄마가 되는 것을 느끼고 있다. 참 엄마가 된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 이 세상 모든 엄마 존경한다. 아 그리고 태명은 사랑이, 행복이로 지었다. 우리 쌍둥이가 건강하게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성유리는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되었습니다 건강한 아이를 순산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앞으로 태어날 쌍둥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핑클의 성유리는 1981년 3월 3일생이다.168cm의 키에 O형 혈액형의 소유자이다.


가수로서는 가창력이 돋보이진 않았지만 절대 미모였기에 많은 점수를 먹고 있었다. 2002년 핑클이 개인 활동을 시작하면서 연기자로 변신했다.


2020년 11월 유리드라는 화장품 브랜드 런칭하였고,회사 율리아엘의 대표가 되었다.


남편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출신으로 2005년 KPGA에 입회했어요. 


안성현 씨는 SBS골프 '오픈 골프쇼 체인지'에 고정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SBS 골프 아카데미, SBS 골프 주니어 아카데미 헤드 프로를 거쳐 현재 프로골퍼 및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