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핫한 개그맨 중 한 명인 김해준은 유튜브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과 쿨제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해준은 라이브 쇼핑 방송 도중 세트 가벽이 김해준 쪽으로 무너지며 머리에 충격을 받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했습니다.



이후 11번가 라이브쇼핑 방송 담당자는 “방송 중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시청하는 팬들도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김해준 씨는 사고 발생 직후 병원으로 향했다. 현재 필요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추후 건강 상태 등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하겠다”고 사실을 밝혔습니다.



개그맨 김해준의 소속사 샌드박스네트워크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김해준은 곧바로 응급실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가벼운 뇌진탕 외 큰 부상은 없다는 진단을 받고 귀가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해준은 향후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해준에게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얼른 회복해서 다시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김해준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이고 키는 178cm입니다.

개그맨 김해준 데뷔는 동물들의 대통령, 프로조련사가 알려주는 기발한 '동물 조련법'을 다룬 개그코너 개통령을 선보이며 데뷔하였다.


젊은 층 사이에서는 '준며든다'라고 말을 하며 최준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명대사와 어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준 캐릭터는 과거 코미디 빅리그에서 한번 시도했다가 인기를 얻지 못해 사라졌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유튜브를 통해 재도전했고, 현재는 각계 각층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해준(최준) 학력이나 기타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지망생 시절 냉동탑차, 은행 청원경찰, 도매점 물건납품, 떡갈비공장 등에서 일을 했다.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공연 하고있는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에 방PD 역으로 출연 중이다. 김해준은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6살부터 19살까지 태권도를 했다. 고등학생때는 체대입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도장에 다녔다고 한다.


부모님은 체대에 진학하여 경찰이 되길 원했으나 본인은 개그맨이 꿈이었기 때문에 연극영화과에 진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