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팀-김보라 부부가 전격 합류, 따뜻한 러브스토리와 함께 달콤한 5개월차 신혼 생활을 최초 공개한데요. 둘은 지난 2021년 2월 결혼한 5개월 차 신혼 부부였습니다.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레요.


특히 ‘와카남’을 통해 3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컴백하는 팀이 아내와 함께하는 첫 예능 도전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고요.


무엇보다 무려 8년 동안의 긴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한 팀-김보라 부부가 둘만의 설렘 가득한 신혼 생활과 첫 신혼집을 ‘와카남’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두 사람의 신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어요.


더욱이 귀티 철철 넘쳤던 ‘귀공자’ 이미지의 팀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무한히 뽐내며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어요.



참고로 팀의 경우 본래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난 교포. 때문에 결혼식 역시 한국과 미국 하와이 두 곳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시국으로 인해 미루고 미루다 서울 모처에서 간단히 언약 예배. 작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 바 있었습니다.


더불어 그의 아내로 알려진 김보라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셀러브리티 관련 사업가. 종교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목회자 집안에서 태어난 팀과 공통 분모를 함께 했습니다.



과거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괴로웠던 시간들을 솔직하게 고백한 팀은 아내 김보라 덕분에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어요. 지금의 아내 덕분에 사랑을 다시 고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다만 이번 와카남 출연으로 인해 팀의 현재 활동 등에 대해서도 궁금증들이 떠올랐는데 그는 현재 소속사 없이 홀로 음반 활동중. OST 를 부르거나 솔로 음원 발매, 프로젝트 앨범에도 참여하며 꾸준히 음악을 하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가끔 유튜브로는 커버곡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 교회에서 노래를 부르는 등 신앙 활동 또한 이어가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