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7개월 차임을 알렸데요. 신보라는 지난 2019년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 결호식을 올린 후, 미국 뉴저지에 거주해왔어요.



이후 한동안 소식이 없던 그녀는 작년 자신의 SNS 계정에 뉴저지에서 거주하고 있음을 밝히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임신 사실과 함께 현재 잠시 한국에 들어왔따고 합니다. 


그녀는 "그래도 저에게 있어서 중요한 소식들은 이 공간을 통로삼아 전해드려왔는데, 이번에도 그냥 오진 않았다"고 운을 뗀 후 "저, 가을에 엄마가 될 예정"이라는 말로 기쁜 소식을 전했어요.


더불어 신보라는 "그래서 지금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다. 있는 동안 건강하게 따뜻한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 한다"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상태라고 전하기도 했어요.


이어 "이제 7개월에 접어들었다. 뱃속에 생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게 정말 감사하고, 신비롭고, 감격스럽다. 지금 자기 얘기 하고 있는 줄 아는지 뱃속에서 엄청 움직인다"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어요.


오랜만에 한국에서 피드 올리니 괜히 더 가까워진 느낌인 거 아세요? 보고싶었어유ㅠ 인사, 환영, 이 시기 조언, 꿀팁, 맛집추천, 시시콜콜한 얘기까지. (욕설빼고) 무슨 얘기든 다 좋아요

그리고 한국에 있는동안 만큼은 좀 더 피드를 올려보자고 다짐 해 봅니다


임신이라는 소식은 참으로 반갑고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다른 곳에서 자라던 남자와 여자가 만나 사랑을 하고 아이를 가진 다는 것은 참으로 아름다운 일입니다. 이쁜 아이 출산하시길 바라봅니다. 임신을 하면 꼭 필수 적으로 챙겨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있습니다. 영양제 골고루 챙겨 드시면서 순산하시길 바라 봅니다. 


1987년 3월 17일 경상남도 거제 출생. 거제중학교, 거제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신문방학을 졸업했습니다.


2007년부터 4년간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3기 멤버로 활동하였고,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 입사했습니다. 개그콘서트 슈퍼스타 kbs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인 것이 화제가 되었고,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 자격으로 출연한 뒤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용감한 녀석들 등 코너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그우먼으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과거 가스펠 그룹 멤버로 활동했을 만큼 출중한 노래 실력을 자랑해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