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모모, 결별..공개열애 1년 6개월 만에 마침표



8일 한 연예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희철과 모모가 결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전했어요.


김희철과 모모는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어요.


김희철과 모모는 열애설이 나오기 전부터 '아는 형님'에서 서로에 대한 호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9년 8월께 최초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부인했다. 김희철이 다수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모모를 이상형으로 지목하며 호감을 드러내온 바 있어 '톱 아이돌 커플'인 두 사람은 열애 사실 인정 후에도 많은 응원을 받았다.


과거 안소희를 이상형으로 꼽은 김희철에게 '아는 형님'에 출연한 안소희가 "(김희철이) 모모 씨도 좋아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고 '인생 술집'에서 박진영은 "너는 모모 좋아하잖아"라고 말하며 많은 이들이 김희철의 모모 사랑을 공개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일로 바쁜 가운데 최근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활동이 워낙 바쁘다보니 관계가 멀어지면서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동료 선후배 사이로 돌아간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김희철씨는 83년생, 그리고 모모씨느 96년생으로 두 분의 나이차이는 무려 13살입니다. 모모는 일본 국적으로 교토부 쿄타나베시 출생입니다. 1996년생으로 올해 26세이며 걸그룹 트와이스 소속에 가수입니다. 트와이스에서 메인댄서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뛰어난 춤실력, 귀엽고 이쁜 외모와 순수한 이미지, 키 162cm에 운동으로 다져진 11자 몸매 복근의 우월한 비율의 몸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입니다. 


데뷔해 ‘치얼 업(CHEER UP)’, ‘TT’,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필 스페셜(Feel Special)’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얻었어요. 모모는 최근 발매된 트와이스 신곡 '알콜프리'가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희철은 2005년 KBS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 이후 슈퍼주니어 멤버로 활동 중이예요. 탁월한 예능감으로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등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