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이라는 자극적인 썸네일을 걸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중국 웨이보에 게재된 사진으로 한예슬이 센터에 자리하고 톱클래스 여배우 최지우, 고소영, 한가인과 셀럽 차예련이라 소개를 했습니다.


사진을 찍은 장소는 실내 룸 같아 보입니다. 가정집은 아닙니다. 창문 위 조명을 보면 업소에서나 하는 인테리어 같아 보이고 벽에 대형 TV가 얼핏 가라오케 룸 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사진의 장소와 출처를 알 수 없다합니다. 김용호 부장은  더 취재를 해 보겠다 합니다.



미녀 스타 단체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구 정화 제대로 하네" "몸값 비싼 스타들 다 모인 듯" "정말 미모들이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 유튜브 보는데 이쁘긴 X온나 이쁘네',


'맨 위 빼고 전부 탑급 배우들이네 ㄷㄷ',


'한예슬때문에 다 역이네 ㅋㅋㅋ','


 한예슬에게 지금의 남자 친구를 소개해 준 지인이 있다는 건데요. 누굴까요?


지인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 남자 친구를 처음 만났다는 한예슬, 그 남자 친구는 그냥 온 게 아니라 소개로 온 것이고 저 중에 한 명이 류성재를 소개해줬다는 게 '가세연'의 주장인데요.


해당 연예인들 중 "차예련은 급이 좀 떨어지는 게 아니냐"라는 말에 김용호는 "고준희와 차예련이 작품 활동을 잘 안 해서 그렇지 파티 세계에서는 굉장한 인싸"라고 대답합니다. 원래 저 무리에는 신민아가 있었는데 지금 남자 친구 김우빈 때문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렇게 모이는 건 쉽지 않은 조합이고 둘 셋끼리 잘 모인다고 합니다.


한예슬과 고소영이 친한 게 이해가 안 된다는 김용호, 예전에 두 사람은 원진 부회장을 두고 싸웠던 사이라고 다시 한번 언급합니다.


그리고 한예슬과 최지우가 같이 사진속에 있다는 것도 놀랍다고 말합니다. 강용석 변호사가 궁금해했지만 김용호 부장은 이 두 사람의 관계는 미궁으로 두고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한예슬에 대한 의혹이 자꾸 나타나는데 한예슬은 어떤 썰로 대응을 하고 반전을 이루어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김용호의 주장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밝혀진바가 없습니다


한편에서는 사실이 아닌데 벌써 믿는 사람들이 있다며 걱정을 표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공개된 사진에는 이미 가정을 이루고 있는 배우도 있습니다


사실이 공개되지않은 만큼 추측을 자제하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