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이 MC를 맡은 '리더의 연애' 제작 발표회에 불참 소식을 알렸습니다. 



오는 7월 5일 개국하는 채널 IHQ의 예능프로그램 "리더의 연애"는 사회에서 잘나간다고 인정받는 여성 CEO, 커리어우먼들의 찐사랑을 찾아주는 리얼 연애 프로젝트다.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이 MC를 맡고 이상준, 한정수, 김요한, 이대형, 이대원이 패널로 출연해 여성 CEO들과 소개팅을 합니다


"리더의 연애" 패널들이 연애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며 새로운 포맷의 연애 프로그램에 도전합니다 28일 오전 서울 종구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에서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리더의 연애" 제작시사회가 진행됐습니다



'리더의 연애' 제작 발표회 현장에 한혜진의 불참 소식이 전해졌는데 MC를 맡는 프로그램 제작 발표회 현장에 갑작스럽게 불참하게 된 이유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언론사 취재 결과 한혜진의 불참 이유는 전날 겪었던 급체와 고열 등으로 인한 건강 문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발표회 진행을 맡은 윤희정 아나운서도 "한혜진 씨가 새벽에 급체하고 열이 올라 안타깝게도 함께 하지 못했다. 양해 부탁 드린다"는 멘트를 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측은 "갑작스러운 건강 문제로 제작발표회 참석을 못했다. 오후에 진행되는 "리더의 연애' 녹화는 예정되로 참여한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8살 키는 178cm인데요!  


모델 출신의 한혜진은 솔직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응급실에 방문할 정도면 정말 많이 몸이 안 좋았던 걸로 보이는데요. 어서 빨리 몸을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그녀가 출연하는 ‘리더의 연애’도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연애의 참견 등에 프로그램을 통해서 같이 걷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사이다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김구라 박명수 등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는 MC들과 함께라면 더욱 재밌을 것 같네요.



한혜진은 1983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39세이며 직업은 모델입니다. 키는 177cm, 발 사이즈 250mm입니다.

아홉수, 그리고 내년에 마흔을 바라보는 한혜진이 급체로 불참하면서 너무 걱정되는군요!


나이에서 앞자리가 자뀔때마다 체력, 건강이 안 좋아지는데요..  한혜진이 건강 잘 챙겼으면 좋겠네요


한혜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에서 1999년에 첫 데뷔를 하였으며, 같은해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지원을 하였는데 '에스팀'의 대표인 김소연에 의해 발탁이 되었습니다.


한혜진이 출연한 주요 방송은 마녀사냥(2013), 데블스 런웨이(2016), 나 혼자 산다(2016), 인생술집(2018), 연애의 참견 시즌2(2018), 마이매드뷰티 시즌3(2019), 짠내투어 시즌2(2019) 등이 있습니다.


수상 이력에는 모델인의 밤 신인상(2001), 패션기자협회 선정 최우수 여자모델상(2004), 제5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션모델상(2010),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2016), 아시아 모델 어워즈 모델 부문 아시아스타상(2018) 등 이외에도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