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6월 17일 “배우 윤계상 현재 열애 중이다. 그리고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여성을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히고 있어. 또핸 “현재 운계상과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을해서 연인을 배려하는 모습까지 보여줬어.



윤계상 열애 설이 나왔는데요 5살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해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올해 들어 연인 사이로 발전 했으며, 그 관계가 깊어져 근래 미래를 기약키로 한걸로 알려 졌습니다.


주변에서도 둘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이 맞으며,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알리진 않았지만 두 사람이 결혼을 염두에 둔 만큼 천천히 준비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윤계상은 패션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속내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더 늦기 전에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며 "가정생활,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싶다"고 언급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윤계상의 핑크빛 소식과 맞물려 자연스레 눈길이 가는 대목은, 연인이자 벤처 사업가인 C양의 면면. C양은 2010년대 말 모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단시간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 시키는데 성공,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사람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윤계상은 지난해 6월, 7년간 공개 연인으로 지내온 배우 이하늬와 결별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2월에 열애설이 불거지며, 극구 부인하다가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습니다.


지난 해 뇌동맥류 투병 사실을 전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도 했던 윤계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복귀를 선언한 상태. "크라임 퍼즐"에서 윤계상은 천재 프로파일러 출신으로 어떤 사건에 휘말려 무기징역수가 된 주인공 한승민 역을 맡는데요. 그의 안방 극장 컴백은 지난 해 초 종영된 jtbc 드라마 "초콜릿" 이후 2년만입니다.


 윤계상 나이 1978년생으로 올해 44세. 윤계상 키 182cm, 육군 병장 만기전역, GOD 출신,


학력 서초전자공고 졸업,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음악학 중퇴


윤계상은 1998년부터 2004년까지 그룹 god의 멤버로 활동하였고 2004년 말 god를 탈퇴했습니다. 원래는 연예계를 떠나기 위해 god를 탈퇴했는데 다시 연기자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0년대에 god 멤버들과의 오해를 풀어내면서 기존 멤버들과 god 가수 활동을 재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멋진 배우 윤계상이 팬들과의 만남과 방송에서 더 많이 보여주고 활동하기를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