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가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고정으로 완전히 복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400회 특집 관련 전현무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전현무는 400회를 기점으로 나 혼자 산다 에 복귀하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나혼자산다에 복귀 하는 것은 지난해 2019년 한혜진과 결별 후 동반 하차한 지 2년 만 입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 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으며 한혜진의 나이는 83년생으로  6살 차이가 납니다.


전현무가 하차할 당시 제작진 측은 "전현무와 한혜진은 잠정 하차한 상태다"라면서 "완전 하차가 아니다. 두 사람은 여전히 무지개 회원"이라고 강조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전현무는 노홍철에 이어 무지개 모임 2대 회장으로 나혼자산다를 전성기로 이끈 장본인 인데요. 2017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차지하면서 아나운서 출신 최초의 대상 수상자 타이틀을 얻기도 했습니다.


현재 나혼자산다는 개그우먼 박나래, 기안84, 샤이니 키, 배우 성훈이 고정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특별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해 혼자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전현무가 자신이 없는 동안 나혼자산다를 어떻게 평가할지도 궁금한 대목 입니다.



전현무의 컴백으로 무지개 회원들과 다시 한 번 찰떡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다시 한번 나혼자 산다의 전성기가 찾아오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무엇보다 전현무가 현재 열애 중인 전 아나운서 이혜성과의 교제 및 결혼에 대한 생각도 전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전현무 나이 45세, 이혜성 나이 30세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5살 차이가 납니다.


한편 전현무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마스터 X', XtvN 예능 ‘프리한 19’ 등에 출연 하며 활약 중입니다.


이혜성 나이는 92년생 올해 30세 입니다. 2016년 KBS 공채 43기로 입사했습니다. 서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경영학과와 부전공으로 식품영양학 학사 입니다. 참고로 전현무는 전현무는 연세대 출신(영어영문학, 사회학 석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