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는 22일 스타투데이에 "이지훈과 예비신부가 "동상이몽2"에 함께합니다"며 "7월 중 방송에서나옵니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14세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와의 결혼을 밝혔습니다. 이지훈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이미 예비신부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는 소식도 알렸습니다. 


이지훈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이날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일본을 오갈수도 없었고, 서로의 대한 확신과 굳은 믿음으로 얼마전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고 설명했어요.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신부는 1993년생의 일본 여성으로 1979년 생인 이지훈과는 14살 차이입니다. 처음에는 한국으로 유학을 왔다가 거주하게 되었고 우연히 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훈은 지난 4월 결혼을 발표하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간동안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었지만 한 사람과 만남을 통해 모든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제게 일어났다"며 "기쁨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신부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이지훈은 "한 사람의 남편으로 가장으로 더욱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지금까지 관심과 사랑 주셨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저의 활동도 기대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습니다.


라고 인사를 전했어요 이지훈은 7월 초 신곡 발표를 앞에두고 있습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캐스팅 됐습니다 또. 


이지훈 예비신부에게 빠진 이유는 작은 얼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따뜻한 성품이 가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예비신부에 대한 궁금증은 아직 결정된 것은 없지만 추후에 상의해 보고 궁금증을 풀어주겠다고 웨딩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지훈은 1996년 '왜 하늘은'으로 데뷔해 '나만의 신부', '인형', '천애', '언제라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H.O.T. 강타, 신화 신혜성과 그룹 S를 결성해 '미쳤었죠', '아이 스웨어', '사랑니' 등의 히트곡으로 활약했데요.


'뉴하트', '너는 내 운명', '최고다 이순신', '장영실' 등 연기자로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죠.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 이탈리안 부캐릭터 리태리로도 활발한 활동 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