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아이 뉴스'에서 배우 추자현 남편 우효광의 엄청난 재력이 공개됐답니다. 2021년 6월 2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TMI 뉴스'에선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베스트 14'라는 주제가 다뤄졌답니다.



14위엔 우효광과 결혼한 추자현이 이름을 올렸답니다. 

또 요근래 우효광, 추자현 부부는 서울 용산 고급빌라를 63억원에 매입하고, 중국 베이징에서는 방송국 'CCTV'사가 보이는 곳에 신혼집을 차리기도 했었습니다. 이 집의 경우에는 작년 기준으로만했을때도 90억원이라고 합니다.


우효광 아버지는 중국 중소기업 회장으로 엄청난 재력가라는 후문입니다. 우효광 본인 또한 드라마 회당 출연료 한화 약 1억 원 이상이랍니다.


추자현은 본명 추은주로 대구광역시 출생 1979년 1월 20일 43세이며 키 170cm, 1996년 SBS '성장느낌 18세'로 데뷔했으며 2000년 '카이스트'로 얼굴을 알린 후 2005년 중국에 진출하여 중국판 '아내의 유혹'인 '회가적 유혹'이 큰 인기를 끌면서 신중국에서 톱스타로 떠오르게 됩니다.


한편, 추자현은 지난 2002년 경에, 가수 겸 배우인 장나라의 초히트작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비중이 있는 조연인 송보배 역을 맡아 존재감을 알렸으며, 여러 편의 TV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인정받았답니다.


한국에서 역시 연기력으로 인정받았던 그녀는 2006년 영화 ‘사생결단’을 통해 제43회 대종상을 비롯해 신인여우상, 여우조연상등을 휩쓸며 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2005년 중국 진출 이후 매진하면서 스스로 중국에서 새로 데뷔하는 신인이라고 소개하며 열심히 활동했던 그녀는 결국 톱스타로 성장하게 됩니다. 2017년 중국 시나통신은 추자현을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배우라고 평가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그녀는 겸손한 자세로 촬영에 임해 주변 사람들의 칭찬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麻辣女友的幸福時光)'를 통해 남편 우효광을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시대극 '남양기공영웅전'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만남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후 자신의 SNS에 “그는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라며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 우효광은 추자현의 웨이보를 리트윗하며 "네가 답이다"라고 화답, 한-중 커플의 탄생을 알리게 됩니다.


추자현은 방송에 출연하여 우효광에 대해 “알고 지낸 건 3년이 넘었다. 항상 묵묵히 옆에 있어줬다. 이 친구를 놓치면 안 될 것 같았다. ”라고 말하며 “한 번은 왜 나한테 그렇게 잘해주는 건지 물었는데 '혼자 외롭게 가고 있는데 나마저 너에게 내 의견을 강요하면 안 될 것 같았다'고 하더라. 내가 틀리든 맞든 함께해 준다. 배우로서의 삶과 아내로서의 삶을 저울질 해봤는데도 막힘없이 (우효광을) 선택하게 되더라. 이 사람이 내 운명이구나 싶었다"며 눈물을 흘리며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2017년에는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남편 우효광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답니다. 시작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았떤 것이며 해당 프로그램의 시*률을 대박 내는 주인공이 되었답니다. 특히 남편  배우자인 우효광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스러운 모습에 '우블리'로 불리우면서, 남편을 정말로 잘 만났다며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답니다.


지난 2018년 6월 1일 경에 득남을 했답니다. 웨이보를 통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는 소식과 함께 긍정적이고 강하게 키우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한편, 2020년ㅇ에는 tvN 드라마로 알려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 변리사 김은주 역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 1981년 생으로 추자연 보다 2살 연하이며 중국 중앙희극학원 연기과를 졸업, 키 185cm, 전직 수영 국가대표 출신으로 TV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배우의 길로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아시아 신인 음악 콘테스트에서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라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