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테네시주 호수에 지난 2021년 5월 29일에 비행기가 추락해 사망자 7명 전원이 사망한 안타까운 상황에서, 탑승자 중 배우 조 라라(나이는 59 세)가 포함됐다는 사실이 30일 밝혀졌답니다.








한편, CNN에 따르면 사고 당일 오전 11시 경에, 테네시주 스미르나 인근 퍼시 프리스트 호수에 추락한 소형 세스나 C501 비행기에 조 라라는 그의 부인 그웬 샴블린 라라(66)와 함께 탑승하고 있었답니다.


                                               

당시에 사고기는 스미르나 러더포드 카운티 공항에서 팜비치 국제공항으로 향하던 중이었답니다. 



현지 법 집행 기관과 비상 기관의 다이브 팀은 약 0.5 마일 너비의 파편 현장을 조사하여 일요일에 인간의 유해와 비행기 조각을 발견했다고 현지 당국이 밝혔습니다.


테네시주 러더퍼드 카운티 소방 구조대는 사고 현장에서 수색 작업을 벌였지만 현재까지 생존자를 찾지 못해 시신 수습 작업으로 전환했다.

이에 러더퍼드 카운티 조슈아 샌더스 구조대장은 "우리의 작업은 구출에서 시신 인양으로 전환됐던 것이다"며 "더 이상 생존자는 나오지 않을 것 같은 상황이다"고 말했답니다.


                                   

현재 미국 교통 안전위원회와 연방 항공국은 충돌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1962년생으로 조 라라는 1988년 영화 '악령의 베트남'으로 스크린에데뷔했고 

영화배우 조라라는 지난 1990년대 미국 인기 시리즈물 '타잔 : 서사적 모험'에서 타잔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그는 후속편에도 타잔으로 출연했으며 이후 음악 활동을 위해 2002년 배우 생활을 은퇴했답니다.


2018년에는 그웬 샴블린 라라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1명 두고 있다.


사망자 명단 :


Joe Lara, Shamblin Lara, Jennifer J. Martin, David L. Martin, Jessica Walters, Jonathan Walters, Brandon Hannah - 브랜든 한나는 조 라라 샴블린 라라 부부의 사위입니다. 사위를 포함해 탑승자 모두는 샴블린 라라가 세운 교회의 관계자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