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연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나름 얼굴 작다는 소리 듣는 제가(쫌 재수없나요) 아프고나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문페이스 부작용이 왔던거 아시나요”라며 “지방이식 오해도 많이 받았던...”이라고 수술 후 고충을 토로했어요.







이어 “이쁘단 소리는 못 들어도 얼굴 작다는 소리 듣던 제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았게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수근은 전에 한 방송에 출연해 아내 박지연이 둘째 임신 그때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에 문제가 생겨 2011년 친정아버지의 신장을 이식 받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둘째가 이미 뇌성마비에 의한 오른쪽 팔과 다리 장애를 앓고 태어나버린 것인데요. 그래도 늘 밝게 웃으면서 잘 성장하고있는 모습을 보면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이수근은 스케줄이 끝나고도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아내의 병상을 지키면서 방송 생활을 한다고 밝혔답니다. 


이수근은 1975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입니다. 경기도 이천시에서 태어났으며, 현 거주지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으로 확인이 됩니다.


전주 이씨이며, 키는 164cm에 몸무게는 66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은 아버지 이무재, 어머니 김산옥, 형 이수철, 누나 이은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개그콘서트에서 예능감을 인정받은 이수근은 2007년 KBS의 장수 예능프로그램인 1박2일 원조멤버로 캐스팅되면서 재치있고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주며 완전 전성기를 맞이했죠. 이수근이 만들어낸 다양한 레전드 짤 중 특히 제기차기 영상은 지금까지 사람들에게 회자되며 웃음을 선사해주고 있는데요. 매회 빠지지 않는 킬링파트를 만들어냈던 이수근은 2011년 1박2일 팀으로 대상까지 받으며 최정상 개그맨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수근은 2008년 3월 띠동갑 아내 박지연 씨와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아내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며 “내 소원은 아내가 건강해지는 것”이라고 여러 차례 눈물을 쏟은 바 있습니다 박지연은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수근과 아내는 2006년 KBS방송국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이수근은 한창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고 있을 때였고, 당시 대학생이었던 이수근의 아내는 KBS 스타일리스트 실습을 하고 있었을 때였는데, 아내보다 12살 연상인 이수근은 아내를 처음 본 순간 아내의 미모에 첫눈에 반했지만 선뜻 다가갈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 후 공연장에서 다시 아내를 만난 이수근은 들고 있던 가발을 떨어뜨릴 정도로 놀랐고, 그때부터 아내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하는데요. 


노력하는 이수근을 본 아내 역시 조금씩 마음이 열리기 시작했고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연애를 하기 전 이수근의 아내는 나이가 많았던 이수근에게 '아저씨'라는 호칭을 불렀지만, 연애를 한 후엔 '오빠'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그렇게 행복한 연애를 하던 이수근은 아내에게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듣게 됩니다. 이수근이 아내에게 고백하기 전 이미 다른 4명의 개그맨이 아내에게 대시를 했던 것이죠. 하지만 결국 다른 개그맨들을 제치고 이수근이 아내와 사랑을 하게 됐네요. 진정한 승리자!


장인어른에게 결혼을 허락 받은 과정도 떠올렸는데요. 이수근은 "장인어른이 먼저 '자네 이렇게 어린 내 딸 그냥 만날 건가?'라고 하셨다"며 "결혼하려고 하니까 쑥쑥 되더라"고 생각보다 수월했던 결혼 과정을 떠올렸습니다. 띠동갑 아내와의 결혼을 허락 받는 데 긴장하지 않았냐는 질문에는 "긴장했던 건 아내를 쫓아다닌 6개월이었다. 마음을 안 주니까. 아버님 어머님이랑은 지금 너무 친하다"라고 답해 최수종을 또 한 번 떠올리게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