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엇 페이지는 트랜스젠더 남성인데요. 이번에 남성으로 완벽해지기 위해서 가슴 수술을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유교사상이 있는 우리나라보다 더 자유로운 미국에서 유명배우가 이런 활동을 한다는 것이 신선한 충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엘리엇 페이지가 어떻게 된 것인지 같이 한번 보시죠 





엘리엇 페이지는 타임지를 통해 수술 후 내 삶은 완전히 바뀌었다고 인터뷰했습니다. 어릴 적부터 시작된 내적 갈등과 성인이 되어서까지 겪어야 했던 고민으로 인한 우울증과 공황장애에 대해서도 털어놓았습니다.


이 때 당시 사진을 찾아보니 짧은 머리,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었었는데요.  이전보다 더 남성 같아 보였다고 합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자기가 진짜 내가 찾았다고 좋아하면서 "내 삶은 완전히 바뀌었고, 나는 현재 너무 만족한다" 라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의 가슴은 남성과 달리 발달되어 있어서 엘리엇이 보기에는 본인이 남성같아 보이지 않다고 생각했다네요. 가슴에 대해 인터뷰 하던 중 엘리엇 페이지는 "여성의 몸으로 사춘기를 겪는 것은 매우 끔찍했었습니다. 여성의 몸은 항상 불편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너무나 편안하고 힘이 넘쳐납니다"라고 이야기했다네요.


페이지는 사춘기가 지나고 영화배우가 되었을 때 영화감독에게 여성성을 강요당해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정했다고 이야기했다네요. "여성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너무 지쳐서 연기를 그만두려고 했었다" 라는 이야기를 전했었습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1987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스코틀랜드계 캐나다인으로 1997년부터 배우를 시작했습니다. 

                         

엘렌 페이지로 출연했던 작품들이 한국에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선한 인상의 따뜻한 역의 배우로 활약했던 엘렌 페이지. 엘리엇 페이지로 활약할 그의 행보를 기대해보아도 좋겠습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2014년에 커밍아웃을 하고 2018년에 캐나다 출신 무용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 12월에 트렌스젠더라고 밝힌 후 이름을 엘렌 페이지 에서 엘리엇 페이지로 변경했습니다. 이후에 성전환이 완료되고 본인의 결혼 생활을 공개하여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트렌스젠터 커밍아웃 이후 다양한 반응을 보게 됐고, 많은 사랑과 지지의 말을 들었지만, 동시에 엄청난 증오와 트랜스젠더 혐오의 말들도 견뎌야 했다" 라고 전했습니다.


타임지에 따르면, 엘리엇페이지는 커밍아웃을 한 그 날 40여만 명의 인스타그램 신규 팔로워가 생겼을 정도로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본인은 직업이 배우라는 특권으로 현 위치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그 특권을 이용해서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과 동일한 성전환자들을 돕고 싶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