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방송에서나온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경기도 용인에서 펜션과 카페를 운영하면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개그우먼 김미화의 일상생활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김미화는 미국 유학을 다녀온 두 딸이 카페 일을 돕느라 연애할 시간도 없는 것에 대한 미안함을 나타냈습니다. 김미화는 “(딸들이) 시집을 못 가 큰 일”이라면서도 “시집을 안 보내려고 한다”며 유학으로 오랜 시간 떨어져있던 딸들과 같이 하고 싶은 속마음을 나타냈습니다.


이에 이성미는 “나는 이미 사위를 정해 노았습니다. 우리 손 서방은 요새 바빠 가지고 통 한국엘 못 나오더라”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어요. 

개그우먼 이성미가 축구선수 손흥민을 사윗감으로 점찍어놨다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홍경민은 "손흥민 선수가 한국에 오면 일단 데려다 씨암탉을 먹여라"라고 말했고, 이성미는 “공항에 탁 갖다 놓고 ‘장모가 이걸 해왔어’라고 할 거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2020-2021 EPL 시즌에도 어김없이 세계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 


과거에 여친을 사귀었던 경험이 있던 손흥민. 


2013년. 언론에는 보도되거나 한 적은 없지만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흥민 선수와 열애설이 터진 이가 있으니... 그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인 김민지라고 한다. 

                                  

아마도 두 번째 열애설이 터진 2014년 7월 전에는 헤어졌다는 추측을 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와 열애중이라는 사실은 우연히 알려지게 되었는데 어느 한 꽃집 블로그에서 손흥민 선수가 김민지에게 꽃다발을 선물해준 사실을 기재하는 바람에 들통이 나게 되었다고 한다. 흥미롭게도 그 꽃집은 축구계의 레전드 "박지성 선수"도 방문한 꽃집이었다는 것. 


그러던 2014년 7월. 어느 한 언론사에 의해 대형 열애설이 터진다. 그 주인공은 손흥민 선수와 당시 최고 인기를 구가하던 걸그룹 멤버인 "걸스데이"의 민아이다.


남성들에게도 워낙 인기가 많은 멤버인 "민아"와 손흥민 선수와의 심야 데이트 장면이 포착됨으로써 이들의 열애설은 엄청난 이슈가 되었다. 


당시 손흥민 선수의 차에 민아가 탑승하는 장면히 고스란히 사진에 찍히고 꽃다발을 주고받으며 심지어는 손을 잡고 다니는 모습까지 포착되었다. 열애 중이라는 건 부인할 수 없는 셈. 


그러나 위 기사가 나오고 나서 엄청난 이슈가 되자 각자의 대응이 약간 달라지게 된다. 일단 민아의 경우에는 손흥민과의 열애가 사실이라고 밝혔지만 손흥민의 경우에는 최근에 두 번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부인하였다. 


이 둘의 각기 다른 반응에 누구 말이 진실인지 공방이 오고갔으나 일단 이 둘의 열애는 그리 오래가지 않은 걸로 보인다. 대중들의 관심이 워낙 많았던 탓에 서로 부담을 가졌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내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렇게 한동안 뜸했던 손흥민 선수의 열애 소식은 그 다음해에 또다시 나타나게 된다. 이번 주인공은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 한연수이다.


2015년 9월. 한연수의 인스타그램에는 네티즌들이 손흥민과의 관계를 의심할 만한 증거들을 발견하였다고 한다.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문구에서 이틀 후에 정확히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하였다고 한다.


그 외에 신발 두켤레를 찍은 사진에서는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강을 건너버렸네.." 등의 문구와 독일 국기가 게재되어 있다. 그런데 이날은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한 날이다. 또한 손선수와 한연수 각자도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아 조용히 열애설은 넘어가게 된다.


2015년 11월 어느 한 매체에서 애프터스쿨 출신인 유소영과 열애 중임을 단독 보도한 것이다.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에 손흥민 선수의 데이트 방식이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했다. 

흥미롭게도 위의 보도가 나간 후에 각자의 반응이 달랐는데, 지난번 민아와의 열애설때와 마찬가지로 유소영은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했지만 손흥민은 유소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대중의 관심이 지나친 탓일까?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들의 열애는 오래 가지 못했다. 2016년 1월에 이들의 결별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이들은 더 이상 이어지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