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의 여친이라고 루머가 돌던 김다은 아나운서가 해명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다은 아나운서가 해명한 이유는 박수홍 여친이 93년생이라고 친형이 폭로했기 때문입니다.



누리꾼들은 김다은 아나운서가 박수홍 여친이 아닌가 추측을 해보았는데 김다은 측은 아니라고 해명했네요!  



김다2021년 4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몇 분들 아직도 네이버에 '93년생 김다X 아나운서'로 검색하고 제 계정을 팔로우하고 계시나본데 안타깝게도 저는 그 김다X이 아닙니다”라고 밝히면서 김다은은 해명했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친형에게 억대 금전 피해를 받았다고 밝히며 친형을 상대로 법적대응에 돌입했는데.. 관련해 박수홍 측 관계자는 박수홍 형제의 갈등이 박수홍의 여자친구 때문에 불거졌다고 사생활을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박수홍 여친은 김다은이라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였네요



그렇지만, 박수홍 친형은 자신과 박수홍의 갈등이 재산이 재산 문제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박수홍의 1993년생 여자친구 때문에 생긴 문제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박수홍이 현재 거주 중인 아파트의 소유자 명의가 지난해 9월 김다은으로 등재된 사실이 알려졌던 것입니다. 아울러, 박수홍 김다예 김다혜 등도 뜬금없는 루머이죠.



박수홍 측은 박 대표 측의 폭로에 "이번 사태의 본질은 정말로 횡령"이라며 사생활 폭로 및 흠집내기 행위 등에 일체 대응 없이 이번 사태에 대한 객관적 판단을 지금 바로 받겠다"고 밝혔답니다.

이어 “93년생 여자친구가 있다는 게 이 사안과 무슨 상관이 있나”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김다은 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9살이 되었고 키는 169cm입니다. 


김다은 아나운서의 학력은 명지대학교 영어영문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수홍 여친이 김다은 아나운서라고 생각했었는데요! 김다은 본인이 아니라고 해명했으니 박수홍 여친은 아닌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