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유튜브 슈돌 하차!! 

‘장윤정♥’ 도경완 아나운서의 ‘슈돌’ 하차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2021년 4월 11일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식에 대해 전했습니다.


도경완은 “많은 분들께서 물어오셔서. 원칙대로 KBS 퇴사로 인해 저희 도플갱어 가족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하차하게 됐다. 촬영 분에 의한 방송분만 남아 있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저희 가족, 특히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장윤정 도경완은 하차 소식을 전했네요!


이어서  “아쉬움을 전하신 많은 분들께는, 종종 아이들의 소식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조만간 저 개인적으로 유튜브 채널 개설합니다. 많이 구경오세요~^^)”라며 유튜브 운영 예고도 함께 전하면서 유튜브를 운영할 것을 밝힌 도경완 장윤정이였네요!


도경완은 kbs 아나운서를 퇴사 하면서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는데..


큰 그림으로 유튜브를 운영할 생각인가 보네요! 도경완 유튜브 하면 잘 할것 같네요! 기대가 되는군요


도경완 장윤정은 슈돌를 통해서 일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구독을 할 것 같아서 금방 광고 붙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는 진입장벽이 높은 편이지만 연예인들에게는 크게 높은 편은 아니죠!  조회수 누적 4000시간, 그리고 구독자가 1000명 이상이 있어서 유튜브 광고가 붙기 시작하는데요!


그래도 슈돌에서 도경완 부부의 일상 매주 시청했는데 애청자로써 너무 가슴 아픈것 같네요 ㅜㅜ


도경완은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후 13년동안 아나운서로 자리했지만 최근 퇴사후에는 프리랜서로 전향을 하였습니다. 장윤정과의 결혼후 2014년 첫째 아들 도연우의 탄생 순간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하면서 2019년 12월부터 지금까지 쭉 사랑을 받아왔던 가족입니다.


이에 2월달에는 프리선언을 했었는데 슈돌은 계속 출연하고 있었다. 이에 대해 팬들이 문의를 많이 했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