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덕환의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배우 류덕환이 유명 쇼핑몰 모델 전수린과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류덕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9일 "류덕환이 오는 17일 의류쇼핑몰 모델 겸 CEO 전수린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 습니다.


 류덕환과 전수린은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예정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에 결혼식을 연기한 끝에 오는 17일로 날짜를 정했다고 합니다.


전수린과 류덕환은 8년 연애를 하였고,


긴 연애와 더불어 전수린을 동반자라 느꼈다고 한다


전에 배우 이선빈은 전날 자신의 인스타을 통해 전수린과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결혼 소식을 언급하기도 했어요. 이선빈은 우리 예쁜 예비 신부 수린 언니, 오랜만에 수다 파티. 축가 열심히 연습할게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 습니다.

류덕환, 전수린 결혼식 축가를 이선빈이 맡게됐음을 알 수 있네요. 

결혼식에서 이선빈 축가 부르는 모습에 기대를 모으고있다


이전에 류덕환이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을 밝힌적이 있었네요류덕환은 1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진행된 OCN "신의 퀴즈:리부트" 종영 인터뷰에서 "2019년에는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깜짝 고백으로 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결혼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낸 류덕환이 원하는 상대는 누구일까. 류덕환은 "어릴 때는 이상형이 있기도 했지만 어느 순간 마인드가 바뀌면서 "나를 변화시켜 주는 사람"에 대한 끌림이 있다”고 말했다.


류덕환은 "올해의 플랜을 묻는 사람에게 "결혼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며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인 뒤 "그런데 제 피곤한 생각들을 받아줄 사람이 있을까 싶다. 너무 잡생각이 많고 굳이 크게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을 고민하기도 하는 편이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류덕환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이 되었고 키는 167cm입니다. 전수린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이 되었겠네요!


류덕환 전수린 결혼 축하드립니다. 

류덕환과 전수린은 7~8년 연애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류덕환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로,


 그동안 코미디, 드라마, 스릴러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자신의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요. OCN 장르물 시리즈 '신의 퀴즈' 를 제일 감명깊게 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