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인 안혜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고테크닉 포르쉐911 드디어 나에게! ㅋㅋㅋㅋㅋㅋ선물 받았다. 진짜 만들고 나서 내가 붕~~하고 이르케 요러케 막 운전해서 이쁜곳 다 찾아가고 다 돌아다니고 싶다! 민용오빠 감사해여"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안혜경의 청초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감탄사를 자아낸다.

연인사이인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이를 본 배우 한정수가 "아주 행복해보인다"고 댓글을 달자 안혜경은 "오빠 이렇게 세상이 아름답게 느껴질 날이 또 있을까 싶을 만큼이다"라고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한편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방송생활을 시작한 안혜경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며 최민용과 남다른 우정을 보이고 있답니다!


안혜경은 1979년 8월 11생으로 나이 43세입니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54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도시적인 외모지만 고향은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용전리이고 원주여고와 강릉대 원예조경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주요 출연한 연기 작품에는 키친, 네버 엔딩 스토리, 떴다! 패밀리, 미녀의 탄생, 환상 거탑, 학교 2013, 바람불어 좋은 날, 오작교 형제들,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이 있습니다. 


예능에도 꾸준히 출연하는 편이며 복면가왕, 불타는 청춘, 6시 내고향, 슈퍼스타K, 대한외국인, 언니네 쌀롱 등 출연할 때마다 1인분은 해내고 있습니다.


2006년 7월 방송인 하하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이를 인정했으나 두 사람은 2009년 11월에 결별했습니다. 2006~2008년 무한도전 방영분을 보면 하하의 그녀로 자주 언급되는 편이었습니다. 기상청 처자라던가, 날씨 그 분 등등.. 하하 게릴라 콘서트 특집에서는 공연장에 참석한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하였죠. 하하의 '너는 내 운명'이란 곡은 안혜경을 위해 만든 노래라 하며 크게 히트쳤습니다.


하하는 가수 별과 결혼을 하였고, 안혜경은 현재 미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