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 나오는 이연수님은 1990년대 하이틴 스타로 잘 나가던 연예인 이였습니다.


특히 그녀는 80년대 수많은 광고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이를 바탕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다. 


이연수가 그 당시 출연했던 CF가 도합 50여편이었다고 하는데.....지금의 애니콜 CF와 비견 해 볼 수 있는 금성 카세트 아하 CF의 1년 모델 출연료로 당시 아파트 한 채 값인 800만원을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이 에 대해 이연수는.......


그 이유에 대해 이연수는....."제가 5살부터 패션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어요. 그러다보니 어린 나이에 일을 너무 많이 했었고 그래서 당시에 상당히 지친 상태였어요. 그렇게 힘든 상황에서 같은 또래 배우들이 그때 많이 나오기 시작했고...그러다보니 괜히 비교가 되면서 자신감이 없어지더라고요. 평소에도 나서는 성격이 아닌터라 어느새 저 스스로가 자꾸 뒤로 빠지되었고...나중에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 조차 두려워졌어요."


이연수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평범하게 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없었던 것 같다.

반드시 성공하고야 말겠다는 독한 마음도 덜 했고요. 지금과 달리 그때는 연예인을 별종 취급 하곤 했는데 어린 나이에 그런 것도 너무 힘들었어요. 어머니가 반대하실 수도 있었는데 흔쾌히 제 뜻을 지지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떠날 수 있었죠. 라고 이연수는 연예계를 홀연히 떠났던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였습니다.


이 후 이연수는 93년부터 2003년까지 근 10년 세월 동안 본인이 바라던 대로 보통 사람으로 살았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꿈꿔 왔었던 평범한 삶이었건만.....그것 또한 생각만큼 쉽거나 순탄하지가 않았다고 하는데...연예계를 떠난 후 어떤 길로 갈까? 고민하다가 일단 유학을 떠났다는 그녀는.....그러나 이런 저런 어려움으로 인해 6개월 여 만에 유학 생활을 접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2005년, 중국에서 복귀하여 전성기만큼은 아니지만 여러 드라마나 영화 등에 출연하며 조금씩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많은 나이(52세)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결혼 안했습니다,


이연수 미혼 그래서 비밀 결혼설 이혼 전남편 폭행 파혼 독신주의자 등 많은 루머 찌라시가 있습니다. 모두 루머 찌라시 입니다.

아무래도 이연수가 50대를 앞두고 있고, 불타는청춘에 출연하는 친구들이 결혼이나 이혼을 겪은 이들이 많기 때문에 이연수에게 이런 루머가 붙어 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연수는 과거 자신의 미니홈피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결혼을 한 것 처럼 보이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그 사진은 이연수가 2005년 출연했던 드라마 '슬픈연가' 에서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지금도 포털 사이트에서 이연수를 검색하면 이연수 결혼 남편 이혼 등이 뜨는 것을 알수 있는데요, 이연수는 이에 당황스럽다고 하며 자신은 지금까지 계속 솔로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 이 무렵 결혼할 기회도 있었지만.....이 역시 결실을 보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그 후 이연수는 경제 생활을 위해 엄마와 함께 카페를 경영하기도 했었다고 하는데.....그 카페 운영할 때 어느 날 갑자기 귀인처럼 어릴 때부터 자신의 열성팬이었다는 미국에서 성공한 한 남성 팬이 찾아와 엄마와 함께 라스베이거스로 두 사람을 초대했다고 하는데요.

물론 주변에 어느 새 소문이 나면서 흐지부지 쓰고 없어지기는.

또 이연수는 쉬면서 미국으로 건너갔을 때 이야기도 해 주었는데....."미국에서 아시아 최초 모델 제안을 받고 시애틀에 갔었고 거기서 김건모 노래를 들으며 차로 이동하다가 큰 교통사고가 났어요. 골반과 발목이 완전 돌아가서 매우 힘들었는데 게다가 병원비도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더군다나 보험도 안돼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이연수는 1970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이연수는 키163cm에 몸무게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이연수 가족은 1남 3녀 중 3녀이며 이연수 학력은 게시된 정보가 확실하지가 않네요.


이연수는 과거 연예대상 신인상 여자부문에서 수상 하기도 하였는데요, 과거의 미모가 그대로 남아 있어 상당한 인기를 계속 끌고 있습니다. 과연 불타는 청춘을 통해 김국진 강수지 커플에 이어 제 2호 부부가 나올지 기대가 되는데요,

 빨리 좋은 소식 있기를 바라구요, 방송을 통해 더욱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