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은 오늘 29일 자신이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그는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박수홍은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며 "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고 인정했습니다.또한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그는 "꼭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이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수홍은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고통을 받았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수홍의 친형 박진홍이 30년간 100억이 넘는 돈을 횡령한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친동생의 매니저 활동을 한 친형과 형수는 100억이나 되는 큰 돈은 본인들의 집과 건물을 사 자식들의 이름으로 명의변경까지 한 상황인데요.


최근 1인 기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박수홍은 올 초부터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을 개설하고 반려묘와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이 채널에 박수홍 형의 횡령을 폭로하는 글이 게재돼 관심이 모였다.


이 글에 따르면 박수홍은 데뷔 초부터 친형 박모에게 매니저 업무를 맡기고 사실상 '가족회사' 개념으로 활동을 해왔다. 출연료와 모든 돈 관리는 형과 형수가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가하면 지난 27일 방송된 '동치미'에서 박수홍은 "최근 제가 태어나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사람이 이래서 죽는구나 싶을 정도로,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 잠을 못 자는데, 다홍이가 침대로 와서 제가 잘 때까지 눈을 깜빡깜빡해 준다"고 밝히는가 하면 "어느날 한 시청자가 댓글을 달았더라. ‘박수홍씨가 다홍이를 구조한 줄 알죠? 다홍이가 박수홍씨를 구조한 거예요’라는 내용이었다. 그 댓글을 보고 울컥했다"며 눈물을 펑펑 쏟아 비상한 관심을 받았다.


박수홍은 유튜브 채널에 "다홍이(의 입양)도 처음엔 반대했다"며 "특히 형이 고양이는 절대 안된다고, 고양이 만나면 내가 망한다고 (했다). 정말 말이 안되죠?"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 폭로글은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에서 삭제된 상태지만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누리꾼 관심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충격적인 증언이 나왔는데, 위에 서술된 박수홍이 결혼을 못한 사연의 이유가 친형 박진홍과 그의 형수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과거 박수홍이 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친구가 있었으나 부모님의 완강한 반대로 헤어질 수 밖에 없었다고 밝힌 데 대해서도 가장 역활을 했던 박수홍의 돈줄 때문이라고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글쓴이는 "박수홍의 출연료가 그들의 생계였고,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고 적었다.


글쓴이는 또 형 박진홍에 대해 "박수홍 앞에서는 버는 돈을 다 지켜주고, 자산을 모아주고, 불려준다고 항상 얘기했고, 그걸 믿고 살았던 박수홍은 뒤늦게 자신의 통장과 자산 상황을 확인했을 때 다 형, 형수,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돼 있는 것을 확인했다"며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액이 백 억이 넘고,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이라고 폭로했습니다.


박수홍의 발언과 행동의 배경에 믿었던 가족의 배신이 있었던 것이라는 폭로가 나오며 누리꾼은 박수홍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박수홍이 형과의 불화 때문에 독립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