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혁 김유민 결혼은 당시 아이돌 출신의 두 커플이 결혼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 .

두 사람은 1년여의 연애 기간을 거쳐 2018년에 결혼하였고, 그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지만, 출산 소식과 함께 별거 사실을 발표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국 박세혁과 김유민은 2019년에 단 6개월에 불과한 짧은 결혼 생활끝에 이혼하고 말았습니다.

당시 김유민은 "결혼생활 동안 부부 간 갈등이 깊어졌다. 박세혁이 생각이 바뀌었다면 잘살아 보자 했지만 끝내 정리했다. "며 이미 별거 상태였음을 알렸습니다. 둘의 아이는 김유민이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돌 출신의 두 박세혁 김유민 아들 또한 가슴 아픈 이야기로 다가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세혁 김유민 이혼이후 두 사람을 2년 동안 절대 얼굴을 보고 살지 않았으며 이번 박세혁 김유민 우 이혼을 통해서 2년 만에 다시 만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세혁 김유민 두사람을 우 이혼 예고편을 공개한 것 같이 서로 첫인상이 너무 좋지 않았으며 결혼한 순간부터 두 사람의 관계는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전부터 결혼식 장소와 예물 그리고 축가 등으로 다툼이 있었고 결국 결혼식 당일에도 말다툼을 벌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첫인상에 대해 "마냥 아름다웠다"와 첫인상은 재수없었다"라고 상반된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박세혁은 "결혼하고 나오는 순간부터 좋지 않았다. 준비하며 많이 싸웠다. 우리 아버지는 결혼식을 강남에서 하자고 했고, 장모님은 오산에서 하자고 하셨다. 두 분 다 고집이 세셨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김유민은 "결혼식 축가를 두고 싸웠다. 시아버지가 결혼 5일 전 새벽에 전화해서 내가 축가를 해야겠다 라며 축가를 못하게 하면 결혼식에 안 가겠다라고 하셨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박세혁은 또 "예물을 두고도 싸웠었다. 장모님이 예물이 이게 뭐냐 라고 하시더라"라며 "처가는 장모님 가라사대다. 모든 건 장모님을 통해서 돌아간다. 또 육아에 너무 심하게 간섭을 하셨다"라고 이야기했고 김유민은 "박세혁은 육아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장모님이) 독재정치, 김정은 같았다" 며 처가살이에 많은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또 출연제의에 대해 박세혁은 "장모님이 허락을 안 하셨을텐데"라며 걱정했고, 제작진은 "장모님이 함께 나오신다면"이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박세혁은 "다시 공황장애 올 것 같다"라며 거부감을 드러냈습니다. 


김유민은 이혼 후 2년 만에 만남에 대해 "뭘 물어 봐야할지 모르겠다. 행복했던 순간이 없었다. 근데 이혼 하고 여자친구 만나니까 좋냐라고 묻고 싶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세혁 김유민 우이혼을 통해 처음으로 두 사람의 속마음을 공개하고 두 사람이 어떤 상처들을 받았는지 앞으로 또 어떻게 이런 문제 들을 해결해 나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두사람 프로필을 살펴보면 박세혁 나이 1991년 10월생으로 2021년 현재 박세혁 나이 만 31살로 과거 그룹 탑독의 멤버로 활약을 했습니다.


박세혁 소속사는 현제 후너스엔터테인먼트로  지금은 크게 활동을 하지 못하고 박세혁 동생은 아직 연예계에서 크게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유민 프로필을 김유민 나이 1994년 04월생으로 2021년 현재 김유민 나이 만 28세의 나이를 하고 있으면 과거 김유민 걸그룹 라니아의 멤버로 활동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