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는 홍록기 김아린 부부가 아들을 위한 집정리를 부탁한 에피소드가 방송됐는데요, 홍록기는 패셔니스타답게 어마어마한 양의 옷과 신발 등을 가지고 있었어요. 


홍록기는 “결혼 8년 차”라며 아내 김아린을 소개했어요. 홍록기는 “사람들이 아내에 대해서물어보면 또 다른 홍록기라고 합니다내가 여자로 태어났으면 이렇게 입었을 것”이라고 말했어요.


개그맨이자 가수, 그리고 사업가로도 활동했던 홍록기는 1969년 10월 3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로 연예계 대표 쉰파파 입니다.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나 어릴 적에는 부산광역시에서 자랐는데요. 유신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80이며 몸무게는 72kg 입니다.


홍록기는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데뷔 후 신동엽과 함께 '사랑과 우정'의 드라마 형식의 개그 코너를 진행하였고, '기쁜 우리 토요일'에서 '영파워 가슴을 열어라'라는 코너로 청소년학생들에게 인기를 끌며 활약하였습니다.


1994년에는 남자 개그맨 5명 홍록기, 표인봉, 이웅호, 이동우, 김경식이 모여 만든 그룹 틴틴파이브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틴틴파이브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이었습니다. 틴틴파이브는 '열려라 웃음 천국'을 시작으로 '로보캅', '아카펠라 개그' 등을 개척하며 주목을 받았고, 이후 1집 앨범 '틴틴파이브'를 발매 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때 홍록기가 잠시 팀에서 탈퇴하기도 했으나 다시 합류하여 틴틴파이브 3집을 발표하였고, 대표곡 '머리치워머리'가 가요 차트에서 초히트를 치며 SBS 인기가요 차트 최고 순위 10위까지 기록하였습니다.


이후 홍록기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며 1973년에 초연된 영국 뮤지컬 '록키 호러 쇼'에 '프랑켄퍼터' 역을 맡아 춤과 연기를 보여주며 자신의 또 다른 끼를 발산하였습니다. 2005년부터는홍록기 본인이 직접 연출까지 맡기도 하였죠. 2010년대 중후반부터는 사업에 매진하며 웨딩, 돌잔치, 클럽 사업등을 하였고, 클럽 수익만 해도 하루 매출이 좋은 날은 1억 5천만원 이상을 벌어들였다고 합니다.


홍록기는 2012년 12월 16일 탤런트 겸 모델 김아린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이며 홍록기와는 11살 차이가 납니다. 

홍록기와 아내 김아린 두 사람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도중 합석을 하여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7년정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홍록기가 김아린에게 호감을 표하며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아내 김아린은 교제한지 3개월 만에 홍록기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홍록기는 결혼 전 클럽을 많이 다닌 것으로 유명하여 노는 이미지로 생각했지만 정작 교제를 시작하면서 생각을 바꿔놓았고, 결혼 후에도 변한 모습을 보여주며 믿음을 쌓았다고 합니다.


당시 홍록기는 현금 300만원이 든 지갑을 아내에게 맡기며 믿음을 주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후 6년이나 아이가 생기지 않아 마음 고생을 하였는데 이후 결혼 7년 만에 시험관 시술을 통해 어렵게 첫 아이를 얻어 2019년 3월 26일 아들 홍루안을 출산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홍록기가 신박한정리에 출연하게 된것도 늦둥이 아들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집안의 잡동사니가 아들방에 몰려있어 아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주기 위해 신청했다고 하네요.


과거 드레스룸만 3개를 갖출 정도로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홍록기와 아내가 함께 정리를 결심한 계기는 바로 아들 루안이


평생 맥시멀라이프를 추구해온 홍록기 부부가 아들의 공간을 위해 정리를 마음먹고 신박한 정리에 의뢰한 것.


집의 절반이 옷으로 가득하다는 홍록기의 집을 보고 신박한정리단은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요. 시선을 사로잡는 식기 세트들이 신애라의 시선마저 사로잡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독특한 매력의 패션 아이템과 다양한 최애 아이템들까지 모두 비우기로 마음먹은 홍록기 부부의 정리편도 기대 되네요!



늦둥이 아들 루안이마저 '방에 자리가 안 난다'라고 직접 밝힐 만큼 심각한 방 정리 상태에 말문미 막힌 정리단과, 어쩔 줄 몰라하는 가운데 아들을 위해서라면 모든 걸 비우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 홍록기 가족의 다짐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과연 오늘의 정리는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홍록기의 집이 공개됐다. 홍록기의 집은 서울 성동구 금호동 금호자이 아파트이다. 집 가격은 현재 10억에서 14억 정도로 알려져 있다. 큰평수인 40평대는 17억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