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저녁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광저우에서 입국한 에이미는 강제 출국 그때 당시와 여러모로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습니다

에이미는 전에 지난 2012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는 선고 그때 당시 ‘법을 다시 어기면 강제 출국을 당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준법서약서를 작성하고 국내에 체류했어요. 그러나 집행유예 기간이던 2014년 9월 졸피뎀 투약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이것 으로 인하여 그는 2015년 11월 출국명령처분 취소소송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기각 판결로 그해 12월 추방됐습니다 입국 금지 기간인 2017년 10월 남동생 결혼식 참석 차 한 차례 일시 입국하기도 했어요. 에이미는 2주간의 자가 격리를 한 뒤 가족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이미는 이날 몰려든 취재진을 보고 잠시 놀란 표정을 짓기도 했지만, 이내 허리를 90도로 숙여 공손하게 인사를 건네며 특유의 밝은 모습을 잠시 보이기도 했어요.

귀국과 함께 취재진들 앞에서 한국에 돌아온 소감을 말했다. " 표현을 할 수가 없다. 아직도 실감이 안 난다. 가족들 만날 생각만 했다."고 전했다. 


에이미 귀국에 대해 취재진들이 입국 이유를 묻자 " 벌 받은 지 5년 됐고 새 출발하고 싶은 마음도 있다."라고 말했다. 연예계 활동에 대해서도 물어봤는데 당황하며 답변을 하지 못했고, 곁에 있던 지인이 "따로 계획은 없다. 추후 말씀드리겠다."라고 답했다.


마스크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그녀는 입국 당시 공항에서 인터뷰를 하면서 숨이 막히는 듯한 숨소리를 내며 숨을 고르게 쉬지 못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졌습니다. 


에이미는 강제 출국 그때 당시와 여러모로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습니다.


일단 10kg 이상 체중이 늘어난 듯 후덕해진 모습이었습니다 회색 롱코트와 털모자, 스카프, 마스크로 완전무장을 했지만 그간의 마음고생을 말해주듯 달라진 체형은 숨길 수 없었습니다 특별히 눈길을 끈 것은 5년 전 강제 출국 그때 당시와 같은 옷을 입고 입국했다는 점. 머플러와 레깅스, 신발은 달라졌지만 롱코트는 눈물을 흘리며 한국을 떠날 때 입었던 그 옷이었습니다.


현재 입국 당시 들었던 명품 가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가방은 에르메스 버킨백으로 사이즈는 35 사이즈이다. 국내에서 1600만 원대에 팔리고 있는 에르메스 버킨백으로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쉽게 구하지 못하는 가방이다. 리셀가 시장에서조차 여전히 높은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고 있어 재테크 수단으로 이용되는 가방이기도 하다. 


해외에서는 빅토리아베컴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들고 다녀 이슈가 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최근 JTBC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가 들고 나와 관심을 모았었다. 

에이미  , 그녀는 1982년생으로서, 키는 160정도에 국적은 미국이랍니다. 본명은 이윤지이며 미혼이기이에 결혼 남편 배우자는 사실이 아니죠. 


한편 에이미는 과거 신화 이민우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방송가에 여러 유명인들과 교류를 하던 에이미는 당대 최고 스타였던 이민우와 열애를 하게 된 것인데요. 둘은 2008년 방송됐던 KBS 2TV '해피선데이'의 한 프로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둘의 연애는 오래 가지 못하고 8개월 만에 끝이 났는데요. 에이미는 이렇게 연예인들과의 여러 스캔들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셀럽이 되었습니다. 

에이미의 유명인들과의 스캔들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2019년에는 한 유명 연예인과 본인이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폭로하며 그가 본인의 폭로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자 성폭행을 사주하였다는 충격적인 글을 SNS에 올렸습니다.


해당 연예인으로 지목됐던 휘성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력히 부인했지만, 이미 실추된 명예와 많은 이들로 받은 비난으로 인해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휘성은 이후 에이미와의 대화가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고 에이미는 오해였다며 사과를 해 더욱 공분을 샀습니다.


끊이지 않는 논란과 연예인들과의 스캔들로 많은 이들에게 충격과 실망을 안긴 에이미. 


5년 간의 입국 금지 명령이 끝나고 한국으로 다시 돌아온 그녀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에 대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강력한 처벌을 받고 본인의 잘못에 대해 반성을 하는 시간을 보냈기를 바라며, 앞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실망을 안기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