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이 맹장염 수술을 받고 회복중이라고 하네요.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6일 "한혜진이 급성 맹장염으로 수술을 받았다"라며 "현재 회복 중이며 곧 퇴원을 할 예정이고, 예정된 방송 등의 활동도 차질없이 진행될 것"이라고 한혜진의 맹장염 수술 소식을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5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6일 진행 예정이었던 여은파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연기됐음을 알리며 한혜진의 인사말을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


우리 조지나(박나래)랑 마리아(화사)랑 여은파로 찾아뵙기로 했었는데 제가 녹화 도중에 갑자기 응급실에 실려 오게 되면서 긴급수술을 받게 됐다. 별건 아니고 흔하게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맹장염 이라고 밝혔다.


한혜진은 여러분들과 정말 오랜만에 여은파로 찾아뵙게 돼서 정말 설레고 즐겁고 많이 준비했는데 제가 이렇게 아파버리는 바람에 너무너무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끝으로 "조지나랑 마리아에게도 너무 미안한 마음"이라며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을 여은파 빨리 시간 날짜 잡아서 재밌는 것 빨리 찍어서 여러분 행복하고 즐겁게 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부탁했다.


한혜진이 출연중인 연애의 참견 시즌3 제작진 역시 퇴원 후 방송은 예정대로 진행이 될 것이라며 일단 한혜진이 충분히 회복 시간을 가진뒤 일정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혜진이 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허당미와 망가지는 캐릭터 때문에 박나래와 묶어 개그우먼인가 의심하는 이들도 간혹있지만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하는 세계적인 톱모델이다.



40이 거의 다된 한혜진의 회복 속도가 느려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한혜진씨 맹장염 잘 회복하시고 방송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