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의 반박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신현준 매니저가 갑질논란으로 폭로를 했는데 신현준이 반박을 한 상태네요!


9일 신현준의 전 매니저는 13년간 신현준으로부터 부당한 대우와 갑질에 시달렸다고 폭로했습니다. 신현준의 전 매니저인 김광섭 대표는 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신현준의 갑질을 주장했습니다. 1994년부터 신현준과 함께 일을 해 20년간 그에게 헌신했다고 주장한 김 대표는 "배우가 스타덤에 오른 후에도 월급은 2년 간 60만원이었다. 생활하기 턱없이 부족한 돈이었지만 배우에게 헌신하는 것이 매니저의 숙명이라 생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산문제도 언급하며 "계약서를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구두로 약속한 10분의 1의 수익 배분 역시 이뤄지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신현준은  7~8년 동안 매니저 20명을 교체했으며 감기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한 매니저에게 "문둥병"이라고 욕했다는 욕설 문자 메시지도 보도했습니다!

특히 신현준의 어머니 역시 무리한 요구를 했다고 주장했는데, 신현준 전매지넌  "7시에 깨우려면 난 새벽 5~6시에 일어나 신현준의 집으로 갔다"며 "당시 신현준이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는데 아침밥을 제 것까지 차려주셨다. 새벽부터 오니 안쓰러워서 챙겨 주는 건가 했는데 어머니가 '여기 밥 먹으러 왔냐'며 화를 냈다"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또 신현준 어머니가 아들 신현준의 스케줄에 대한 보고를 요구했으며 개인 세차를 비롯해 커피우유 사오기, 은행에서 사은품을 가지고 오라고 지시하는 등 사적인 일을 부탁했다고 밝혔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산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수익 배분도 정당하지 못했다고 김 대표는 폭로했네요!


신현준씨가 방송에서는 이미지가 참 좋았는데 이번 사건을 보면 씁쓸하기도 하네요!  신현준 측은 아니라고 반박을 한 상태인데 속속 증거가 나오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거 매니저 미투 사건으로 번지는 느낌이네요! 이번에 반박한 신현준은 1968년생으로 2020년에 53세가 되었고 키는 184cm입니다!
이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 끝까지 지켜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