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석정이 "머슬퀸" 도전을 하는것에는 실패했어요.

황석정은 26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 예스킨 스포핏 대회에 출전했어요 황석정은 오랜 경력의 배우답게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했어요.

그간 많은 매체의 관심을 받았던 황석정은 대회 출전을 통해 힘든 상황에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황석정은 현장 인터뷰에서 "아프신 분들, 힘드신 분들 다 털어내실 수 있게 모두 스스로 계기를 만들어 스포핏 대회에 나와보시면 좋겠다"며 도전하는 자세가 아름답다는 것을 몸소 증명했다.

황석정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살이며 아직 미혼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이며 학력 사항은 부산여자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국악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오빠 황석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풀잎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황석정 직업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설경구'가 연기를 해보라고 해서 연기를 시작했지만 다시 연기 공부를 하고 싶어 한예종 연기과에 다시 입학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개성있는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황석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상큼함 비주얼입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네요. 이번에는 헬스 운동으로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미소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성실하고 노력하는 사람이 좋고 이제는 달콤한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황석정은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누난 런던스타일 타워브리지 예명으로 출연하여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에서도 마리아 호세파 역을 맡았는데 노래 실력도 대단핟고 호평을 받았네요.



황석정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그것만이 내 세상, 살인자의 기억법, 서울역, 곡성, 순정, 더폰, 혜경궁 홍씨, 발광하는 현대사, 두근두근 내 인생,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데드 엔드, 사이비, 회사원, 아부의 왕, 황해, 순정만화, 최강로맨스, 미스터 주부 퀴즈왕, 귀신이 산다, 정글 쥬스, 마지막 늑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친애하는 판사님께, 우리가 만난 기적, 이번 생은 처음이라, 사랑의 온도, 초인가족, 역적, 도깨비, 동네변호사 조들호, 치즈인더트랩, 그녀가 예뻤다, 식샤를 합시다2, 미생, 야경꾼일지, 연애의 발견, 참 좋은 시절, 비밀, 시크릿 가든, 직장의 신, 돈의 화신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