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한가인은 2015년 결혼 10년만에 부모가 되었다는 소식도 큰 이목을 집중 시켰으나 가장 주목 받는건 연정훈의 재산이라고 합니다.

연정훈의 아버지는 배우 연규진인데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가 된 바 있는데 연규진이 재테크를 박사 수준으로 잘해서 준재벌급으로 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연정훈 집이 돈이 많았던건 아니였고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이 돈 버는 수단이 정말 좋아 부동산 재테크를 통해 엄청난 부를 축적 하였다고 하며 소문에는 천억대가 넘는다고 합니다.

연규진의 부모님 두분이 약사였고 부모님께서 모은 재산을 가지고 연흥극장을 운영하였으며 또한 연기학원을 차려 큰 돈을 번뒤 다시 부동산에 투자를 하여 돈을 굴리고 굴려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연정훈의 아내 한기인 시아버지 연규진은 판교쪽에 엄청난 땅을 소유 하고 있고 연정훈 한가인이 아이가 없었을때는 포르쉐를 몰았으며 2세를 얻고 난 이후에는 아이 안전을 위해서 작년에 볼보 올뉴 XC90을 또 구입 하였다고 하네요 연정훈의 차 포르쉐는 과거 도난 사건에 연루 되기도 하였는데 2010년 차를 도난 당한 이후 1년뒤 도난 신고를 하여 많은 사람들의 의문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연정훈은 차를 분실했을 당시 리스회사에 도난 신고 좀 해달라고 했더니 리스 회사는 차 찾기 보단 리스 돈을 빨리 변제 하라고 하여 어쩔수 없이 변재 먼저 한뒤 지인들과 함께 그 차를 수소문 하여 찾다 보니 한참만에 도난 신고를 접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정훈은 잃어 버린 포르쉐가 강원도민저축은행에 있다는걸 알게 되어 찾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떻게 차가 거기에 가있었는지 알수 없었으며 암튼 차는 깨끗하게 보관 되어 있어서 다시 타고 다녔다네요.

연정훈은 과거 한창 인기가 있던 배우 한가인과 2005년에 결혼식을 올렸죠. 연정훈은 아버지도 배우인 연규진입니다. 배우 집안이죠. 아버지가 결혼 할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결혼하라는 말에 한가인을 지켜준 선택이라고 한가인 나이 만 23살에 결혼 하였는데 당시 연정훈 나이도 27살로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이는 4살 차이 라고 합니다. 연정훈은 결혼한 이후 현역으로 입대하였고 상근 예비역으로 PX병으로 복무 하였습니다.


연정훈과 한가인은 결혼 하고 독립하기 전 시부모님과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 이 곳은 판교신도시에 위치한 타운 하우스인데 내부엔 개별 엘리베이터와 와인바도 있으며 입주민 전용 사우나 및 수영장이 있는데 대지 면적만 약 300평이며 매매가는 약 100억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이곳에 살던 연정훈 한가인 부부는 2010년 분가하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고급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고 있는데 당시 40억원이라고 하네요. 정말 재산이 어마어마한 집안으로 보이는데 당시 연정훈의 차는 포르쉐와 페라리 등 명품 외제차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울러 한가인 남편 연정훈은 자동차 덕후, 오토바이 덕후, 카메라 덕후로도 유명한데요. 5억 가량의 람보르기니에 벤틀리, 포르쉐, 페라리, 벤츠 등의 슈퍼카들을 두루 두루 섭렵했고, 최근에는 볼보의 최고급 SUV인 볼보 XC90을 타고 딸과 함께 사진이 찍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그 외에도 연정훈은 7천만원이 넘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카메라 덕후에 5천만원 짜리 파텍 필립 시계를 차고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 등으로 화제만발이었는데요.

연정훈의 그런 재벌 2세급의 화려한 사생활이 가능한 이유가 바로 연정훈 아버지 배우 연규진의 재산이 어마어마해서입니다.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은 약사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재산을 극장과 연기학원, 그리고 부동산 재테크로 어마어마한 수준으로 재산을 불렸다고 합니다. 한 때 연예인 부동산 재벌 1위가 연정훈, 한가인 부부였던게 다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이 아들에게 상속한 재산의 힘이었답니다!


사실 연정훈 집안은 알려지지 않은 땅부자라고 합니다. 연정훈의 아버지 연규진은 오랜 기간 연기자 생활을 하였으며 연정훈 할아버지는 유명한 의사에 재산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 덕에 연정훈은 풍족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재산이 상당한 집안의 연정훈 이었습니다.


한가인은 결혼 9년만에 임신을 하였는데 2주만에 유산을 하게 됩니다. 다행이 2년 뒤 2016년 4월 결혼 11년 만에 득녀를 하게 되었으며 최근인 2019년 5월 아들을 출산하며 100일이 지난 아들의 발을 공개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보기 좋은 연정훈 한가인 부부이죠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활발한 방송 활동이 이어지기를 응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