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시언이 스튜디오 녹화에서 3주째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하차한게 아니냐'며 시청자들의 의문이 계속 되어왔다.

하지만 6일 방송된 '나혼자산다' 예고에 이시언이 등장했다.

이 예고편에서는 고막 수술을 한뒤에 휴식을 취하는 이시언의 모습이 공개되어,

다음주 MBC '나혼자산다' 예고 영상에서는
배우 이시언이 고막 수술을 마친후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장면에서 이시언은 귀에 붕대를 감고 고통을 참아냈다. 기침을 하면 귀에 통증이 있는 듯 기침을 참아내기도 했다.


고막 수술 사실을 전한 이시언은 "절대 물이 귀에 들어가선 안 된다고 했다"라며, 헤어캡을 쓰고 샤워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시언은 테라스에 앉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귀에 통증을 호소하는 이시언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일각에서는 그가 '나 혼자 산다 이시언 하차' 의문을 제기했다. 한편 이시언 측 관계자는 싱글리스트와 통화에서 “하차를 한 게 아니다”라며 “최근에도 ‘나 혼자 산다’ 촬영을 했었다”라고 전했다.

시청자들은 만약 이시언이 작품 활동을 이유로 녹화에 참석하지 않았다면 스튜디오에서 이를 언급했을 것이라는것과 건강에 이상이 있는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었다.

누리꾼들은 이시언이 하차한 것이 아니냐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하는 것이 아니냐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시언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남자 신인상과 최우수상을 받을 만큼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다음주 방송 예고편에 이시언이 출연한 만큼 누리꾼들의 분분한 의견은 수그러들 전망이다.



한편 이시언은 (본명 이보연) 1982년 부산시 출생으로 올해 39세로 키 176cm, 몸무게69kg 이다.동명정보공업고등학교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왔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데뷔 했다.
나 혼자 산다의 정식 무지개 멤버로 합류한 그는 함께 출연 중인 같은 무지개 멤버 기안84, 헨리와 함께 허당끼 있는 모습을 많이 보이는 세 얼간이 컨셉을 잡아 그중 맏형인 1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과2018년 방송연예대상으로 신인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는데요 내년에는 좋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