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7일 방송된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서는 김새롬의 집을 방문했답니다. 이날 김새롬은 1인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라고 밝혔답니다. '뷰티'가 주제. 이에 서장훈은 "제일 반응 좋은 게 뭐냐"고 물었고, 김새롬은 "조회수 '빵' 터진 게 있었다"고 운을 뗐답니다.

홈쇼핑계의 완판녀 김새롬!
그러던 중, 김새롬은 자신이 직접 제작한 목걸이를 공개했답니다. 의미가 있는 목걸이라고 밝힌 김새롬은 "내가 펜던트를 만들었다"고 말했답니다. 목걸이 펜던트에는 'I'm not going to make any more mistakes(나 다신 실수하지 않을 거야)'라는 글귀가 적혀 있답니다. 이에 대해 김새롬은 "내 결혼반지를 녹여서 목걸이를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만난 지 4개월여 만에 결혼했답니다. 당시 짧은 연애 기간에도 급속도로 결혼식을 올려, 놀라움을 산 김새롬은 결혼 1년 4개월 만인 2016년 12월에 이혼했습니다.




김새롬은 이혼 직후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이찬오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발길질하는 등 폭행하는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이 떠돌아 논란이 되었답니다. 당시 동영상 게시자는 맞고 있는 남성이 이찬오라며 김새롬의 상습 폭행이 이혼으로 이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만 당시 해당 동영상이 화질이 흐리고, 음성이 나오질 않아 아직 그녀가 맞는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밝혀진 바가 없으며, 섣부른 추측은 자제해야 한다는 반응도 나왔습니다.


이를 들은 서장훈과 유세윤은 "이건 거의 자신을 갈아넣은 거다. 1인 방송으로 한번 일어서 보겠다고", "설마 조회수 때문에 녹였겠냐"고 놀라워했답니다. 이에 김새롬은 "하다 보니까 웃음이 나면서 하게 됐고, 바로 정신을 차리고 이어갔다"고 해명했답니다.


김새롬은 1987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김새롬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김새롬 키는 176cm, 몸무게는 54kg이라고 하는데요, 데뷔초에는 176cm로 적혀있었고 실제로 보면 175cm보다 더 커보인다고 하네요.

김새롬 학력은 숭신여자중학교, 저동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연기학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고등학교는 원래 성남시 숭신여자고등학교를 다녔지만 이 학교는 워낙 깐깐하고 까다로운 학교라 연예계 활동을 허락해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숭신여자고등학교는 중원구 수정구에서는 나름 괜찮은 학교였다고 하는데요, 김새롬은 이 학교에서 전교 6등을 할만큼 공부도 잘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새롬은 연예계 활동을 위해 3학년 때 일산으로 전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졸업 후 연예계 활동으로 대학진학을 안 했지만 뒤늦게 하고 싶은 공부가 생겨서 13학번으로 입학했다고 하네요.




-김새롬 데뷔 및 활동

김새롬은 2004년 숭신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엘루어, 에꼴 등의 잡지에서 활동을 했고, 서울패션위크 등 크고 작은 런웨이에서도 섰으며, 연예기획사의 제의를 받고 2005년 말부터 연예계에 진출했답니다.





김새롬은 예능에서 개그소재로 개그우먼 출신 아니냐, 슈퍼모델 대회는 상도 못 받고 떨어졌다고 말하지만 모델출신으로 패션 뷰티 분야에 인맥, 식견이 풍부해서 보통 케이블 패션 뷰티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김새롬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로 게스트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구라 방의 게스트로 자주 나오면서 백치미를 뽐내기도 했답니다. 채팅창과의 소통에 뛰어나며, 중요한 상황에서 캐치 능력이 뛰어나 일부 커뮤니티에선 갓새롬으로 찬양했습니다.